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체험판인 니에

대충 둘러보 생각인니에

 

솔직히 이런 퀄리티로 유료로 팔 생각은 아니겠지?

 

메모도 오지게 많은데 은근 판정이 더러워서 읽기 힘들고

화면이 밝은 곳이 있어서 메모가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고

인간적으로 정발되면 콜렉션으로 메모 보관해 주겠지?

아직 최적화도 덜된거 같고 체험판으로 쉴드치기엔 너무 많이 부족하네요

 

더보기
평범한 조작
소라가 저 멀리 보이네요
졸졸 쫓아갑시다
중간중간 메모가 있습니다 뭔가 학교가 붕괴되었단거 같네요
이거 은근 위치잡기 어렵더군요
이 곳에 괴기현상이 일어나고 있어서 기자가 취재를 하러 왔네요
뭔가 의문의 실종사건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잠겨 있는데
뭔가 그림자가 일렁인 뒤에 열어주더군요
계속 갑시다
뒤쪽은 지나가면 잠기더군요 쪽지 놓치면 매우 불편합니다
뭔가 학생들이 많네요
학교 부실공사했나?
무너지네요
사고가 일어났을때 지진이 일어났단 증언이 있었는데 그 떄 지진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뭐지
실종사건도 이상한게 학생명부와 행방불명자의 이름이 다릅니다
에 열어줘요
뒤에 문이 열리고
놀래라
다시 진행하면
건물이 아예무너집니다
여긴어디
전학생을 반갑게 맞이 하지 않으면 불행이 일어난다는 이상한 소문이 있네요
근데 기자의 기록에는 전학생이 오면 불행해 진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소문을 비밀로 하고 있었다는데...
아무튼 진행하면 쪽지가 더럽게 많습니다
뭔가 미술실에 피로 그림을 그린다는 괴담같은게 있나봅니다
전학와서 친구를 만들었군요 근데 무섭게 영원히는 왜 적혀있지
깜작아
문열어줘요
뭔가 반갑게 맞이 하지 않았던 학생들에게 저주가 내려졌나봅니다
깜작아
오컬트부는 꼭 있네요
뭔가 폴터카이스트 현상이 있는 교실도 있고 이 학교 뭐야 무서워
이 교실이 그런가본데
사진처럼 책상을 놓으니 길이 열렸습니다
무셔
멀어서 잘 안보이는데 보탄인가?
모두가 있는데 갑자기 이쪽을 봐서 놀랐습니다
앞으로 가면
여기도 무너질려고 하네요
토사재해가 있었나본데 년도가 지워져서 아마 과거의 일인 듯 합니다
소라가 계속 보이고
학교에 이런걸 왜 놔두는 거야
재수없게 피안화도 있네요
소라말고 다른 사람은 안나오네요
죽죽 갑시다
기자가 점점 누가 지켜보고 있단 느낌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드디어 얼굴을 보이는 소라
히익
뭔가 기자도 당했나봅니다
미술실은 안나올줄 알았는데 나오네요
피로 그리지 말라고
갑자기 부숴져서 놀랐습니다
주인공은 뭔데 돌아가지 않겠다고 할까요
압 스게ww
히익 살려줘요
죽죽 교실까지 도망쳐도
결국 길이 막혀있더군요
살려줘요
당연히 잡히고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