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제작자가 체험판을 뿌렸습니다

 

체험판이라 솔직히 금방 끝나더군요

 

https://saigetsu.tistory.com/1760

 

응석받이 겨울방학 플레이 일지 01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어

saigetsu.tistory.com

본편도 했습니다

 

더보기
전작을 하고 오는걸 추천합니다
언제나의 보쿠군
눈이 오는 겨울 방학이군요
집 구조가 좀 바뀌었네요
여전하신 서큐버스 누님들
어머님도 계십니다 보쿠의 부모님은 성야를 즐길 예정이군요
20시엔 저녁을 먹는다고 합니다
겨울은 빨리 어두워지니 조심
맵 이동이 좀 다르군요
이전과 비슷한 시간대
이번에도 같이 특정 시간대에 이벤트가 일어납니다
오른클릭은 메뉴
여기서는 경험치를 채우고
경험치를 사용해 이런저런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업적도 있습니다
우클릭을 두번해야 세이브가 나오는건 불편하네요
이전과 비슷한 스텟치
주인공의 경험치가 가득차면 저런 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사에 세전을 하면 이번엔 업적의 힌트를 얻을 수 있군요
리오눈나는
알고보니 시즈쿠와 중학교 동창이였군요
언젠간 같이 가자고 합니다
소소한 이벤트로 이것저것 오릅니다
옷장이 숨을 수도 있나보네요
유이눈나는 피아노를 들려줍니다
산타가 올거라고 하고
원하는 물건이 있냐고 묻자
카메라가 가지고 싶다고 하는데
마침 그걸 샀나봅니다
칠면조구이와 크림스튜를 먹습니다
훅오르네요
그것도 합시다 씬조작도 좀 특이하게 변했네요
렙업시 체력을 선택하면 체력이 가득 찹니다
같이 자면 여름의 추억때문에 잘 못자는데
체험판이라 스킵됩니다 흑
이번의 일기는 오른클릭시 다른일기를 쓰기 때문에 모으기 한결 편해졌을지도?
추억포인트도 여전합니다
일기장은 당연하지만 일어난 일만 써집니다
이것도 여전
다음날
크리스마스 선물로 카메라를 받고
뭔가 점이 있나보네요
카메라로 히로인들을 찍어줍시다
튜토리얼이라 4명만 찍을 수 있습니다
본편에는 무려 287종의 피사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찍은 사진은 저기서 볼 수 있습니다
스킬로 사진을 보조할 수 있습니다
일단 초기라서 그런지 한번에 10장밖에 못찍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가득하고 예비 배터리도 있나보네요
사진은 이런느낌
이번작도 설거지와 공부가 있습니다
조작법은 동일합니다
구경도 가능합니다
아이템을 조사할 수 있고
확률 너무 낮은거 아닌가
튜토리얼이라 갈 수 있는 곳이 적습니다
사진도 안찍힙니다
맨 안쪽에 세전을 던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 도론이 있습니다
카메라로 찍을 수 있는데
응?
체험판이라 뜬금없이 딱지치기를 합니다
개털림
호감도 조건도 다 알려주네요 체험판이라 리오는 불가능합니다
이분도 설거지만 시키는게 아니라 심부름 같은거도 시키네요
심부름비를 받지만
체험판이라 상점가가 없습니다
여기도 알고보니
학교의 선생님이 되고 싶어하네요
같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힌트는 500점 정도에 하나씩 열리는거 같네요
낚시도 있지만
스킬을 하나도 안찍어놓으니 힘드네요
운빨로 낚을 수 있었습니다
목욕시 체력회복도 여전하네요
더하게 해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