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게임은 보통 클리어를 목표로 합니다

2. 동인게임 특성상 버그가 많을 수 있습니다

3. 게임은 하고 지웁니다

4. 요즘은 공략보단 연재느낌으로 글을 올립니다 

5.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합니다

6. 공략요청도 받습니다만 제 취향이 아니거나 재미없으면 안할 수도 있습니다

 

 

 

중간 중간 딴짓이 많네요

 

더보기
퀘를 우르르 깨니 범죄지수가 떡상했습니다
여기는 점심
유키네가 진짜 왔네요
여기 의뢰도 깨야합니다
괜히 이쪽거 팔아서 자꾸 다시 낚습니다
낚아주고
여기 의뢰
받아줍시다
빨간 스포츠카가 있는 집이랍니다
증거품도 겸사겸사 주면
잘가요
프리가 되서 좋아하시는
가서
조사하면 양관에 있다는걸 알게됩니다
여기도 또 있네요
일단 받아줍시다
여길 열어서
테이블을 가져갑시다
여기에 놔서
머리를 가져갑시다
여기에 바치면
문이 열리고 다시 곰에게 도움을 받으라는데
아까 갔던 곰들이 색 순서대로
스위치를 내리면 여기가 열립니다
안쪽에 악마가 있고
문따서 구해줍시다
도와주는 약속을 하게 됩니다
일단 아무것도 없답니당
알아서 집에 왔다네요
다시 유키네가 의뢰를 줍니다
저기를 조사하면
이걸 얻고
일기를 뒤적이면
가서 낚시나 하랍니다
B급인듯
이 모양대로
스위치를 눌러주면 됩니다
이렇게
여기 열쇠가 있고
얻고
틀린그림 찾기인데
양쪽의 이곳입니다
안에 아무것도 없는데
벽을 보면
보주는 좌부동의 배안에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꺼내줍시다
카메라도 설치해주고
치녀를 잡아줍시다 더럽게 빠릅니다
도망잘감
여튼 잡아서 몸으로 가르칩시다
다시 오면
미궁의 입구로 가라는데
방금 퀘준사람이 사라졌습니다
여기오면
뭔가 일어나는데
왠지 여기에 같혀있습니다
뚫고 나가면
귀신이 있는데
춥다고 징징댑니다
줍고
2층들은 막혀있네요
여기서 성냥을 얻고
놀래라
불을 피워줍시다
엠블렘을 주워
끼어주고
악보가 있다는데
여기 깨끗한 책장에 있습니다
월광을 치는데
악마가 대신쳐줍니다
보주의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월광을 치면 금색 앰블램이 나오고
어둠속에서 빛을 찾아라
여기입니다
올라가서
무녀가 있군요
소환마를 다 없애는 누워있는 주인공
발딱일어나서 무녀를 막아줍니다
탈출해도록 합시다
파이프를 조사하라는데
촉수쨩이랑 친하나 보네요
걍 죄다 돌리면 되는듯 합니다
숨겨놨던 돈도 가져갑시다
돌리고 돌리면
숨겨진 출구가 나옵니다
ㅌㅌㅌ
칭찬받고
쓰레기들을 줍니다
보주를 다 모았기 때문에 보고를 하러 갑시다
일기구경도 재미짐
일단 거대미궁으로 가서
치녀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밤에 들어갑시다
저기 귀신도 있네요
2분안에 가면 됩니다
여유롭게 대화도 하고
길은 다 아니 쉽습니다
따고 들어가면 됩니다
자연공원의 맨홀로 들어올 수 있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도 마저 합시다
주인공에게 힘이 있으니 주인공이 맡으라고 합니다
또 유부
보주를 놔둡시다
왜 또
여기도 힌트
대충 이쯤정도 모았을 겁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