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 게임은 보통 클리어를 목표로 합니다
2. 동인게임 특성상 버그가 많을 수 있습니다
3. 게임은 하고 지웁니다
4. 요즘은 공략보단 연재느낌으로 글을 올립니다
5.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합니다
6. 공략요청도 받습니다만 제 취향이 아니거나 재미없으면 안할 수도 있습니다
주캐릭터 씬 몇개와
서브히로인 엔딩이 추가되었습니다만
역시 처음부터 보기엔 귀찮긴 하군요
울프툴갤이 날라가면서 공략이 같이 날라갔기에
공략을 따로 쓰겠습니다
1회차에 어펜트요소까지 공략하는건 치트가 아닌이상 절대 불가능해 보이는군요
직접하나하나 해보실 분이라면 2회차는 필수같아 보입니다
아마 1회차에 히로인엔딩
2회차에 히로인들의 스텟을 올림과 동시에 서브히로인엔딩 루트를 열면 될 것 같네요
간단한 팁
처음 스킬은 목욕 곤충채집 행동포인트 증가를 먼저 찍는 것이 좋습니다
곤충채집은 매일 꾸준히 해줍시다
또한 호감도도 가운데의 리온먼저 올리는게 좋습니다
시간대는
오전 오후 저녁 밤 심야고 심야는 스킬을 배워야 가능합니다
히로인과 대화하거나 엣찌를 보면 시간대가 이동하기 때문에
행동포인트를 1남기고 해주는게 좋습니다
행동포인트는 스킬이나 큰 이벤트를 하고나면
추억이 늘어나면서 행동포인트가 늘어납니다
때문에 초반에 부족하지 후반엔 널널한데 강제이벤트가 하루를 다 날려먹어서
생각보다 빡빡합니다
성욕애 최대치가 되면
체력정력이 대량감소하고 시간이 경과하고
다음시간대도 행동포인트도 0이 되어버리니 물은 바로바로 빼줍시다
하루에 한번 목욕은 꼭해줍시다(혼자+50, 누군가있다면+30)
특별한 일이 없다면 혼자 들어가줍시다
체력이 너무 없거나 행동력에 여우가 있다면 낮잠은 꼭 자줍시다
(밤제외 각시간대마다 1회 행동력-1체력+10)
낚시는 강과 바다에서 가능한데
낚시스킬을 다 찍었다면 바다에서만 해줍시다
낚시도 호감도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악물고 1회차에 엔딩을 보겠다고 하시는 분은
리세마라로 원하는 템을 낚을때까지 돌려줍시다
8/8이후 두위터를 쓸 수 있는데
놀러가자는 두윗으로 체력20을 얻어줍시다
중후반에 곤충을 팔 수 있는데 이걸 죄다 팔아서
호감템과 숙제템을 사서 템으로 이벤트를 미는게 좋습니다
한두명 정도는 짜피 당장 이벤트를 보지 못할 경우도 있으니
가챠를 하고 얻은 템을 줘도 무방합니다
1회차면 딱지치기가 진짜 보기 힘듭니다
초반엔 스텟이 낮아서 못이기고 이기고 볼려고 하면
호감도이벤트때문에 오전오후가 날라가서 못봅니다
곤충채집
산입구 오른쪽과 왼쪽 강가에서 한곳 가능합니다
꼭 모두 해줍시다
새전함
20회 새전을 넣으면 전회상개방이 가능해집니다
등산
체력 51감소하고
행동포인트를 모두 소비후 소비치 *3만큼 최대체력이 증가합니다
해변가
바다의 의자 행동포인트를 모두 소비하고 여성의 숫자만큼 최대성욕이 증가합니다
최대 3명이 있고 한명일땐 엔간하면 하지 맙시다
두윗터
놀러가자는 트윗을 쓰면 체력이 20증가
회상공략
유이
호감도 20 오후
호감도 40 오후
호감도 60 저녁
호감도 80 오후
호감도 100 오후
리온
호감도 20 저녁
호감도 40 저녁
호감도 60 오후
호감도 80 오후
호감도 100 같이 잔다
미유키
호감도 20 같이잔다 - 오후 - 다른히로인과 잔다
호감도 40 오후
호감도 60 밤
호감도 80 같이 잔다
호감도 100 오전
3P
자매들의 호감도가 100일시 경계도를 100으로 만들어 일부로 걸린다
(호감도가 아니라 전체위라는 곳도 있습니다)
4P
3P 해방후 미유키의 호감도를 100으로 하고 경계도를 100으로 만들어 걸린다
(호감도가 아니라 전체위라는 곳도 있습니다)
서브히로인
시즈쿠 8/8이후
두위터를 하다보면 SZRIN이벤트 진행(랜덤발생)
곰인형이벤트를 봤다면
가게로가서 곰인형을 조사
다음날 드위터의 변경을 보고
가게의 시즈쿠과 대화
카가미 8/10이후
최대체력이 150이상일시
달리기시합에서 승리하면 가능
4번말걸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
스즈카 8/16이후
산의 입구의 스즈카과 대화
각 레어리티의 곤충 물고기를 팔면 클리어
미즈키 8/18 이후
레어도4이상의 물고기를 낚은 뒤(스즈카이벤트하면 자연스레 클리어)
미즈키와 대화
낚시로 보물을 낚아올리면 클리어
딱지치키
공격력 = 히로인들의 호감도
체력 = 주인공의 체력
방어력 = 주인공의 성욕
4회승리후
2일뒤 밤 공원에서 멘타로와 대화
아카리
딱지치기 클리어 이후 고원에서 멘타로와 대화
하루 1회 이벤트 진행
3일후 공원에서 이벤트
아카리 그 이후
1회 강제 패배
2회 아카리를 클릭해서 승리
3회 동일
그 외
가챠맨
저녁 가게앞에 등장
수상한 남자
8/16이후 밤의 체육창고에 등장
호감도+20 경계도+30 숙제달성도+100템을 각 천원에 팜
어펜트 회상
각 히로인들의 스텟을 100, 200으로 올릴시 각 스텟마다 이벤트
모두 하나씩 4P를 조건으로 하기 때문에 4P도 개방필요
리온의 맨아래 100이벤트는 같이 자면 발생
미유키는 맨위100 같이 자면
가운데 200 같이 자면 발생
코스프레는 각 히로인들의 200이벤트를 봐서 코스튬을 해금해야 가능
서브히로인 추가 이벤트
공략 후 H를 하면 어펜드 요소해금
호감도를 100으로 마늗ㄹ면 엔딩분기 달성
엔딩후 아직 할게있다를 선택후 서브히로인과 대화하면 엔딩
엔딩
미유키 엔딩
리온 엔딩
유이 엔딩
3P 엔딩
4P 엔딩
시즈쿠 엔딩
카가미 엔딩
스즈카 엔딩
미즈키 엔딩
아카리 엔딩
간단 플레이 일지
사실상 들크개념으로 이런저런 추가가 되었습니다
제가할때가 1.052버전인데 씬이 거진 두배나 가까이 추가되었더군요
특히 약간 아쉬웠던 서브히로인들이 추가되어서 즐길만 했습니다
만 역시 CG도 따로 못보고 전체적인 속도가 느리다보니 3 4회차 뛰긴 영 별로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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