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진엔딩은 멤버 전원 임신시키고 1위를 하는건데

1위가 초반에 대충하면 생각보다 힘들더군요

이 긴걸 다시하긴 무리라서 패스했습니다

 

 

더보기
다시 오면 주회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벌었던걸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엔딩보는건 별로네요
그 외의 주회요소는 없습니다
시작하자마자 시설이나 이런걸 살 수 있다 정도네요
남친 말고의 아이를 얻어줍시다
바로 저 루트는 사라집니다 이벤트를 좀 본 뒤 하면 세세한 이벤트가 더 있습니다
공개 고로시
게임을 좀 더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이벤트도 더 뜹니다
여기와
여기로 졸졸 따라다니면 됩니다
새로운 루트가 열립니다
새로운 남친을 사귀어봅시다
비디오 찍은건 계속 돈을 주네요
퀘스트도 계속해서 나오고
멤버도 계속 영입을 할 수 있습니다
죽 따라하다보면 다른 엔딩 루트로 빠집니다
퀘스트대로 진행할지
이 쪽으로 가면 다른 엔딩으로 진행됩니다
꽤 비싸네요
버스를 계속 타며 이벤트도 보고
노래방쪽도 계속 봅시다
다른 사람 집은 택시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찾던 사람은 공원에 있네요
그리고 여기에 포스터가 붙어 있는데
거점 만든다길래 필요없겠거니 싶었는데 이거도 엔딩조건입니다
비디오도 찍어주고
뭔가 지쳐서 옥상으로 갑니다
그건가 싶지만 펜스가 높긴하네요
보건실로 오라는데
다른 사람도 너처럼 만들면 되지 않냐고 미친소리를 합니다
비밀 연구소까지 있네요
당연히 법을 사람들이 이해해줄거 같지도 않고
모델로 삼을 학교를 몇개 선정하려고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그렇게 될리는 없으니 약을 개발했다는데
대충 주인공이랑 비슷하게 만드는 약입니다
약을 만들 촉매로서 주인공의 양수를 씁니다
이걸 먹여도 괜찮을까 하는데
어쨌든 먹입니다
이때부터 급발진이 시작됩니다
파파카츠도 바꿉니다
이쪽은 100%생이라 경쟁력도 있습니다
가격도 엄청 뛰네요
점점 일상이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바로 급발진
서브퀘스트도 더 생깁니다
확률을 올리는 템들도 사두고
데뷔도 해줍시다
근데 이후는 어캐하나 했더만 거점을 사야지 진행이 되는거였습니다
오후의 회사로 가면
다른일을 할 수 있고
여기서 갸루세트를 가져다 주면 갸루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찍은거도 구경하고
비디오 수입도 꽤 됩니다
거점을 이쯤에서 샀는데
구경도 가능하고
여기서 약이라던가 할 수 있었습니다
첨에 몰라서 턴낭비를 좀 했습니다
이걸 써서 다시 약을 만들고 약을 써서 샘플을 만들면 됩니다
3개씩 줍니다
샘플도 3개를 가져와야 합니다
취향껏 먹입시다
이거도 올려두면 돈이 확확 뜁니다
점점 노란색으로 표시되던 말들이 일상에서도 튀어나옵니다
서브퀘는 랭크를 올리다 보면 자연스럽게 열립니다
택시권 왜있나 했더니 슬슬 이동도 귀찮긴합니다
다만 초반에 헤멘게 있어서 랭킹은 1위를 못하고 종료되었네요

 끝까지 잘 했다면 최종흑막이였던 보건실 선생도 먹이면서 엔딩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