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디젤마인의 공포 탈출게임입니다

 

초반 난이도가 좀 있습니다

씬 스킵도 안되기 때문에 리트가 좀 귀찮더군요

 

보통은 도망가는게 전부긴 합니다

 

더보기
괴담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어우
친구를 기다리고 있는데 안옵니다
찾으러 가봅시다
분위기가 좋네요
나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길이 아니랍니다
4층이라는데 여기가 어딘지로 모르겠네요
4층계단으로 가려니 뭔가가 있는데
ㅌㅌㅌ
교문으로 튑시다
튀는길에 자판기가 있는데 돈이 없어서 못뽑네요
사물함에 숨을 수도 있네요
아늑합니다
일단 튀어서
왼쪽으로 가면
뭔가 결계에 막혀서 나갈 수가 없습니다
가두리 에반데
그렇게 털리던중 엄마에게서 받은 부적이 빛나고
일찍도 빛나네요
괴담의 내용처럼 보건실로 튀니 신묘한 힘으로 막아집니다
샤워실도 있는 신비한 곳이네요
뭔 쪽지가 있는데
탈출법이 적혀있습니다
부적이 사용가능해지고
지도를 얻습니다
일단 미술실로 가려니 막혀있고
근처의 화장실부터 향해봅시다
불길하군요
튀어야합니다
갑자기 화장실이 엄청 길어지고
달려서 탈출해야하는데 이때 부적은 또 못씁니다 쓸모가 없네요
꽤 어렵습니다
한 6트는 한거같네요
겨우겨우 튀었습니다
다시가면 쐐기가 있고 부적이 없애줍니다
열쇠를 얻습니다
다른 교실같은건 돌아다니다보면 쪽지를 얻는데 보통 게임내 힌트가 들어있습니다
어딜가지 싶었는데 열쇠를 보니 이과실이라고 적혀있네요
뭔가 중간에 내려가는길은 막혀있고
이과실은 어두컴컴합니다
불좀 키고 삽시다
어둠의 자식이 튀어나옵니다
보건실까지 도망쳐야하는데 이래서 저기가 막혀있는 것이였군요
그냥 가면 붙잡힙니다 쓸데없이 쪽지만 주웠네요
교실로 들어가서 왔다갔다 거리면 시간을 좀 벌 수 있습니다
응 못들어오죠?
쪽지같은건 스토리가 적혀있으니 취향껏 읽어줍시다
쿠로카게가 뭔지에 대해 알려주네요
여기도 돌아와서 제거하고
돌아다니다보니 뭔 어항도 있네요
산에 뭔 제단같은게 있나봅니다
미술실을 가로막던 벽이 사라져있고
들어가면 또 이형의 존재가 있습니다
초견살이 심하네요
잘보면 바닥에 길이 그어져 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돈을 주워주고
피아노 소리가 들려서 따라가보면
벰이 반깁니다
음악이 끝날때까지 버티면 됩니다
천장에서 내려오는게 좀 눈에 안띄여서 거기에 주의를 좀 기울여야합니다
일단 보건실로 돌아가고
돌아가는길에 자판기에서 음료수를 샀습니다
뭔 이상한 라무네가 뽑히네요
보건실로 와서 여길 조사하니 부적이 있고
씻고 체육복으로 갈아입습니다
옷이 세탁기에서 돌아가는게 깨알디테일이 있네요
교실도 이곳저곳 조사가 가능한데
쪽지라던가 있습니다
옥상으로 가서
왼쪽으로 죽 갑시다 무한반복인가 싶었는데 그냥 쓸데없이 ㅈㄴ긴거였습니다
끝에 그림자가 있고
어우
뭔가 오만상 나오는데
뭔가 색이 다른게 하나 있습니다
저게 정답이네요
운동장에서 소금을 주을 수 있었고 쓸데는 없습니다
체육창고로 가보면
먹히나 싶었는데 풀려납니다
이거때문에 산거같네요
이제 대부분은 다 찾은거 같은데
일단 쪽지를 얻고
이 어항은 왔다갔다 거리다보면 바뀌는데
씬이 하나있습니다
보건실로 와서 펜으로 가려진 부분을 추측해내 뒷산인걸 알아냅니다
여기 돌아다니다보니 열쇠가 또 있었네요
쪽지도 더 있던데
이미 중요한건 아닙니다
빈방은 뭔가 싶은데 괴물만 가만히 있는게 다네요
뒷산엔 마지막 쐐기가 있고
쿠로카게님이 나옵니다
뭘 바칠지 선택해봅시다
친구를 바치는게 노멀엔딩이고 친구가 사라지지만 주인공은 현세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뭔가 씬이 더 있는거 같은데 모르겠네요
도서실로 가봐도 뭐 없습니다
키홀더는 옥상에 있네요
자신의 존재를 바치면
친구는 있고 주인공은 사라집니다
이 왜 트루엔딩

 

딴건 정보가 별로 없네요

제작자 블로그에 3개의 엔딩을 다 본다면

맨 밑에 공백이 하나 추가된다던데 저는 패스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