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드디어 이 게임의 진상을 알 수 있습니다

 

 

더보기
손님이 와서 입구쪽의 장기를 이쪽으로 옮겨서 여기의 적은 좀 세다고 합니다
보통 빙속성에 약하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죠로구모랑 사이는 좋았나보네요
사마귀도 꽤 매너좋다고 하네요
3인조는 이미 왔다갔나보네요
시설입구로 왔습니다
둘이 노는 사이에 문을 열어놨다고 합니다
진실 마주하러 갑시다
뭔가 안쪽은 난장판이네요
과거를 볼 수 있습니다
꿈에 나오던 그 3인방이네요 나이도 다들 고교생입니다
오 나 좀 멋진듯
목적은 악마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계입니다 의외로 멀쩡하네요
넌 못지나간다
길 자체는 일직선입니다
하나하나 조사해보도록하죠
자체배터리는 유지되고 있어서 문은 열 수 있습니다
무려 국방부 산하였네요
리리스의 침공으로 인해 현세는 혼란스러웠지만
3인방의 힘으로 리리스의 군세를 무찔렀습니다
이길 수 있었던 이유는 마계의 마소에 내성을 가지는 희귀한 체질 속칭 아담인자의 힘이 있었습니다
지금처럼 댕청한 얼굴은 아니네요
악마에 대해 연구를 시작합니다
3인방이 육체파 두뇌파 행동파인 꽤 강력한 조합이네요
착정마도 조사합니다
너가 안하면 연구원 전원이 해야댐ㅇㅇ
아담인자를 가지고 있으면 악마에게의 물리적 공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름자체는 신화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미로네요
리리스 자체는 지하에 얌전히 있나봅니다
리리스는 원래 아담의 처였다는데 신화내용은 저도 잘 몰?루
꽤 이런저런 연구를 하고 있는데 조마계획도 있네요
인간을 지키기 위해 악마를 만들고 있습니다
도구는 아직 기술이 딸리고 기계도 아직부족하지 악마는 악마로 대항하려고 합니다
또한 다른 계획도 있는데 인간과 악마를 잇는 다리를 놓는 프로젝트 메시아 프로젝트입니다
각 3인방이 썻던 무기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썻던 성법구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뭔가의 체액으로 본래의 힘을 잃었네요
챙길 수는 있습니다
힘을 잃은게 저성능이네요
금기의 아이는 악마와 인간사이에 낳은 혼혈종이네요
혼혈이라 둘다에게 배척받나봅니다
조마계획은 그 역할에 맞게 천사의 외형을 차용했다고 하네요
다만 금기의 아이를 이용한 실험은 꽤나 비인도적이였나봅니다
애초에 성공을 하는일이 적었나보네요
놀라운건 이 실험에서 아담인자와 리리스마소는 공존가능하단 사실을 알아냈단겁니다
이미 15명이나 죽었습니다
이미 실험데이터는 많이 뽑았다고 하네요
마인계획도 있습니다
모두를 이끌 메시아를 찾고 있습니다
열쇠를 훔치면서 나아가면
어디서 많이 본 곳이 있는데
아이들이 갇혀있던 그곳이군요
금기의 아이를 인간으로 만드는게 아닌 인간을 악마로 만드는 실험을 했습니다
이 특이한 방은 마왕님 방입니다
토끼인줄 알았는데 캥거루였네요
뭔가 오류난 방도 있습니다
여기로 튀었습니다
더 가면 재버워크가 경고를 해주고
사람들을 납치해서 인체실험을 하던걸 들켰습니다
이 실험을 통해 악마를 베이스로 한 생물병기를 만들려고 합니다
이미 금기의 아이는 모두 죽여버렸군요
없다면? 만들면 된다
지도자가 되기 위해선 완벽해야만 한다
의도만은 순수한게 순수악이네요
리쳐드를 죽이려고 합니다
하지만
리리스와의 계약 마인을 통해 그런건 무시해버립니다
리리스를 죽이지 않고 봉인한 이유가 따로 있었나보네요
리리스와 계약한 인간은 미래영겁 신에게 저주받는다고 합니다
윤회전생은 물론 심연에 빠진다는데 너무 무서운데
그와 동시에 신은 리리스를 사랑하고 있으며 그녀를 정화시키면 신의 분노가 내려질거라고 합니다
계약도 안돼 죽여도 안돼 신비한 적이네요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이 리리스본인과의 계약은 하지 않는 것입니다
아이를 보여주는데
이름은 니나 아담의 인자와 리리스의 마소를 가진 완벽한 존재입니다
둘사이의 아이군요
예전의 착정마 실험도 이걸 위해서 였습니다 리리스도 흔쾌히 동의해줬다는데...
이렇게 캡슐에서 관리되는 동안
성장은 멈추고 마인도 발현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그 사이를 중계해서 자신이야말로 메시아가 되려고 합니다
잘가고
악마와의 인연따위 믿지 않습니다
인간이 불완전하기 때문에 악마가 있습니다
거울에 비친 자신에게 친구가 되자고 손을 내밀 수는 없는 법
인간끼리도 사이가 안좋은데 악마랑도 사이좋게 지낼리가 없다는 리쳐드
마인을 통한 절대적인 지배를 하려고 합니다
자신이야 말로 신이 되려고 합니다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치요노키즈나 플레이 일지 01  (0) 2024.04.22
SHRIFT2 플레이 일지 12  (0)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10  (1)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09  (0) 2024.03.20
shrift2 플레이 일지 08  (0) 2024.03.18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