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미니게임이 많은게 장점인지 단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더보기
잊고 있던 서브퀘도 하러 왔습니다
우리 사이비 아닙니다
본인이 원해서 있는겁니다
만나게는 해줄게
흐으으으ㅡ응ㅁ
여기도 낮에오니 무사히 있더군요
헤매다가 갑자기 만나서 놀랬습니다
안쪽으로 도망가서 쫓아가보면
루시가 있습니다
진짜는 아닙니다
악마는 사람의 마력을 흡수하면 색이 변하는데 루시는 그렇지 않아서 새하얀 마력을 지녔고 그래서 백마녀입니다
별건 없습니다
뭔가 다른거에 씌였나보네요
무언가가 코어도 가져갑니다
멜티비즈로 전생한 사람이 이전에 무언가와 계약한 경우 전생후에도 뺏기는 경우가 있나보네요
여튼 강력한 무언가인건 확실해 보입니다
보상은 물리를 약하게 하는 대신 정신쪽을 강하게 만드네요
장착칸도 달라서 의미는 있어보입니다
다만 챕터2캐릭은 버그인지 미완인지 키즈나스킬이 없네요
납골당도 갔다오고 밤이 되어서 카게온나거도 마저 보러갑시다
뭔가 있나본데
사실은 남자쪽이 바람을 피고 있어서 여자쪽을 버린거였군요
버린거도 타살이였나봅니다
납골당에 있던 원혼을 끌여들여 두 사람에게 복수를 하게 만듭니다
카게온나는 인간에게 간섭하지 않는 악마지만
자신도 성질이 변화한건지도 모르겠다고 합니다
맨 마지막 키즈나스킬은 똑같은것 같네요
딴건 몰라도 다크소너 발동 상태는 끌리네요 돈도 생각보다 들어서 배우는게 좋아보입니다
템도 좋은거주고 역시 카게온나
이쪽도 다시 잡으러갔는데
개털려서 쉬움으로 하고 깼습니다
3명을 한곳에 우겨넣었는데 단점으로 셋다 애매해졌습니다
카페도 죽 봅시다
사이비가 맘에 들으셨나봅니다
암만봐도 정상적
세뇌라도 당했나 싶습니다
결국 자신도 잠입해보려고 하네요
따라가봅시다
카게온나로 보려고 하지만
상대도 만만치 않습니다
쩔수없군요 카게온나도 뭔가 보이는 녀석이 많습니다
의식은 내용을 보니 걍 빠져살만 하군요
들킴 혼남
리쳐드를 꼭 먹으려고 합니다
살려주세요
가장 의문인건 남자는 그렇다쳐도 여자는 왜 입신하는가인데 아직까지는 몰?루
그리고 뭔가 다들 비슷비슷하게 생겼다는데 진짜 수상쩍긴합니다
아무튼 클리어
부위성벽은 반감 시츄성벽은 3배를 받습니다 구려보이네요
서브퀘를 다 해결했다면 메인을 하러 갑시다
촌장과 이야기를 해봅시다
길막 ㄴㄴ
뭔가 일이 생겼나본데
마침 신부가 왔습니다
담력시험삼아 저택에 갔다가 일이 생겼나봅니다
거미계열의 악마에게 씌였나 봅니다
두놈이나 씌였네요
대충 과거이야기
죠로구모입니다
덤인 오가미누오토
저택의 원념의 집합체입니다
거미에게 걸린 나비를 구하는게 옳은 일이였나 묻는데 갑자기 리쳐드가 변하면서 옳은말을 합니다
무셔
일단 저택으로 가봅시다
안은 생각보다 깨끗한걸
어우
이제부터 위령이 나오는데
메탈슬라임같은거네요 많은 경험치를 주지만
4속성중 하나만 데미지를 입습니다 이건 좀 크네요
랜덤입니다 아날라이즈나 분석고글은 통합니다
빠르게 도주하는거도 비슷합니다
쓸게 없네요
얜 그냥 착정마입니다
안쪽으로 가면 아이는 찾을 수 있고
백귀가 돌봐주고 있었네요
걍 평범히 거래하는 사이라고 하네요
인간의 상식은 이해하는 상대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자신에게 유리한 환경을 이미 조성해놔서 정공법은 무리입니다
몬무스적인 부분은 죄다 가려놨네요
조건이 있다고 합니다
너가 대신이 되어라
뭐 일단 해줍시다
기상
일은 해결되었으니 시설의 입구를 찾아봅시다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RIFT2 플레이 일지 12  (0)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11  (0)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09  (0) 2024.03.20
shrift2 플레이 일지 08  (0) 2024.03.18
shrift2 플레이 일지 07  (3) 2024.03.18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