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게임은 보통 클리어를 목표로 합니다

2. 동인게임 특성상 버그가 많을 수 있습니다

3. 게임은 하고 지웁니다

4. 요즘은 공략보단 연재느낌으로 글을 올립니다 

5.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합니다

6. 공략요청도 받습니다만 제 취향이 아니거나 재미없으면 안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 하드클을 하면서 느낀점들을 간략하게 적어 보았습니다

 

더보기

특성은 이렇게 찍은 시점에서 도전해 보았습니다

 

 

슬라임들은 메인메뉴를 왔다갔다 거리다보면

공격을 안하게 되는데 초반 체력관리에 아주 좋습니다

 

?는 대부분 소환기인데 이거도 메인메뉴를 왔다갔다 거리면 

높은 확률로 소환몹이 사라집니다

 

다만 이를 이용해면 턴시작시 얻는 효과들도 같이 사라지니 주의해주세요

 

 

클리어 시의 덱은 이랬습니다

마나의 흐름이 아예안나온건 아쉽네요

생각보다 피어싱템이 아주 사기였습니다 특히 이끌림과의 궁합이 매우 좋았습니다

상처가 좋다고 했는데 막상 최종보스에게 쓰니 이상하게 출혈딜이 안박히더군요

 

해서 느낌은 0코실드 2~3장 한기 3~4장 가속 3~4장

가학성성욕 3~4장 증폭 많이 마법화살 2~3장 절개한장

손가락장난 1~2장 심장통 1~2장 오르가즘 0~1장 이끌림 많이 속사많이

유물은 피어싱이랑 가속기가 좋아보이네요

이외의 유물은 운빨이라 뭐라할 수가 없군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