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죽죽 나가아죠

 

 

더보기

 

에미린이벤트를 보고 다시오면 여기가 열려 있습니다

 

그다음 주점으로

 

꿀을 구하러 가야합니다

 

주점에서 받은 낫으로 여길 뚫고 갑시다

 

여기서 곰들을 잡고 꿀을주워

 

줍시다

 

드디어 다리가 연결되었습니다

 

하지만 맘대로 못감

 

닭을 찾아야 합니다

 

저 상자를 둘러싸고 있던 사람들도 사라져 있군요

 

???에 가면 닭이 있습니다

 

돌아가는길에

최종보스가 막습니다

 

드디어 지니갈 수 있습니다

 

여기도 암상인이 있는데

이상한거만 팝니다

 

미믹 싫음

 

 

동쪽은 오크가 막고 있답니다

 

아래로 가면 탑

 

펫세는 여기도 있군요

 

은의 열쇠를 가진 서큐버스가 여기랑 이 위층에 있답니다

 

뭔가 일단캐처럼보이는데 잡으면 열쇠를 줍니다

 

여기도 있군요

 

또 만나는 클로에

 

이쪽은 뚫는게 좋습니다

 

미믹....

 

죽 올라가면 이곳

 

여긴 떨어지는데

 

적이랑 닿으면 안됩니다

 

맨 끝에 레벨타마고 2개가 있으니 떨어지는걸 추천

 

보스 양자매

 

저 3턴공격 맞으면 즉사급입니다

꼭 스킬로 막아주도록 합시다

 

해치우면 클리어

 

길잃음

 

왼쪽으로 가면 마을이 하나 있습니다

 

아래쪽엔 숲이

 

마을의 할아버지에게서 스킬을

 

아까주은 중급책을 쓰면 열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선 모든 메달수에 비례해 보상을 받는데

40개까지도 별 좋은건 안줍니다

 

여기는 레이스

 

참가해보죠

 

각 레이스마다 끝부분에 메달이 있으니 주워갑시다

 

보상은 은광석을 제외하면 썩 좋은편은 아닙니다

 

이건 모르겠군요

 

아래의 숲

 

미궁맵인데

 

어쩌다 온 이상한 숲

 

힘이나는 키노코

 

먹어봅시다

 

엌ㅋㅋ

 

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길을 잃어서 헤매는중

 

도파민 산으로 왔습니다

 

정상까지 한번에 갈 수 있긴한데

걸어가봅시다

 

여기선 뭔가 이상한 라디오

 

좀 말걸면 싸게살 수 있습니다

 

정상

 

쓰레기를 주으니

 

오오 뭔가 좋은거 주나보다

 

ㅋㅋㅋㅋ대단한 쓰레깈ㅋㅋ

 

여기서 돌을 던질 수 있는데

 

동쪽으로 던지면

 

ㅋㅋㅋㅋ 아저씨가 쓰러집니다

 

레벨도 1오릅니닼ㅋㅋ

 

여기선 약을 이용해 의존치를 왕창깍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