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중요한 거만 짚고 갑시다

더보기

 

슬럼가에선 해당 장소에 뭐가 드랍되고 적이 뭐가 있는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게로 들어가죠

입구말고 오른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실버메탈을 얻으러 가죠

 

여기서 알짱대면 밑으로 떨어집니다

 

보스를 잡고 안으로 가면 은이 있습니다

 

하렘가 아래

 

척봐도 보이는 이벤트들

 

그냥 발립니다

 

도망

 

일직선루트기에 길은 설명안합니다

 

마지막 마법진에 가면 됩니다

 

아이 농구공 찾아주기 연계퀘스트입니다

 

다시가는 뒷골목

 

다시 당하는....

 

스킬도 얻습니다

 

검만들어주면 20만골

지금못만듭니다

 

다리를 지나갑시다

 

숲의 보스

회복해서 까다롭습니다

 

해메는 중에 발견한 히든템

 

안좋군

 

여기도 뒤에 길이 있습니다

 

마을로 돌아오면 이상한 로브가 퀘를 줍니다

 

이 마을 위험한거 아닌가

 

슬럼가는 후에 또 가면 이벤트

 

!가 많군요

 

여긴 타락도가 증가하면 템이 더 생깁니다

 

눈산 2골드에 회복가능합니다

 

여긴 렙이 좀 올라서 화염고급마법을 배웠다면 녹이고 갈 수 있습니다

없음 빙둘러가야합니다

 

망할 미믹

 

안쪽에 이상한 곳도 있군요

 

음란도가 높으면 마을 몇몇 곳에서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저택 2층

책을 챙기고

 

귀족이랑 놀고

 

템도 챙기고

 

이벤도 보고

 

저기 저 남자랑 이벤트

 

썬더애로우가 사기스킬입니다

최종보스도 마비가 걸려요....

 

이곳저곳에서 보스를 때려잡고

 

 

안쪽에 오로라꽃도 있습니다

 

저 여자가 가게소리 하길래 뭔가 했더니

여기 비밀장소가 있습니다

 

좋은걸 파니 사갑시다

 

말걸면 발정상태가 됩니다

 

저택 서쪽도 가보죠

 

소녀가 있습니다 관련이벤트는 패스

 

돈갚으로 오면 없습니다

아니?

 

여기 왔다는 군요

 

그때 막혔던 곳이 열려있습니다

 

맨 끝에 보스

사실 빚같은건 없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더 애로나 처맞아라

 

해서 창관의 유명인 엔딩

 

집에 있던 항아리를 드디어 치울 수 있게 됩니다

전회상개방도 되니 간단히 엔딩만 보셔도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