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아우 이건 3번정도 도전한듯

 

 

더보기

 

 신캐나 들고갑시다

 

 

 

 어려워요

 

 

 

 두개 다 거쳐야됩니다

 

 강제입니다

 

 시작하자 바로 밑으로 달립니다

적은다 도망

 

 얻음 바로 왼쪽탑으로 달립시다

 

계단쪽에 박쥐가 튀어나오는데 강제전투니 싸웁시다

 

 100마법드는 스킬로 한방에보내버리고 크리스탈로 전이 여기서 세이브

 

 북쪽숲으로 바로 달립시다

 

엄청난 컨트롤로 뚫어야되요 시간을 지체하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도 없고 체도없곸ㅋㅋㅋㅋ 는 여기서 짐

 

로드

 

죽어라 여기서 세이브

 

바로 가운데로 달려요

 

 

스샷보면 알겟지만 마로니로 한판하고 마법사로 막아지나? 하면서 다시들어왔습니다

ㅄ죠 그냥 나갑시다

 

그러게요

 

 5렙정도 찍으면 클리어 문제는 시간이 촉박

 

 마지막이 다되어가니 템을 맞춰줍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