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원룸이라던가 여동생모노크롬이라던가 비슷한걸 만들려고 한거 같은데

그거에 비교하면 너무 재미가 없네요

 

참고로 브금도 없습니다

 

 

더보기
부모가 실종되었다고 갑자기 여자를 하나 맡겨옵니다
뭐지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지
아무튼 받아줍시다
시즈쿠쨩을 알아갑시다
인생포인트로 공부를 할 수 있는데 대체 뭘 가르치는건지 모르겠네요
해방에는 조건이 필요합니다
저녁에는 목욕도 가능합니다
일은 집에서 할 수 있나 보네요
시간에 비례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당히 벌어주고
잠이나 잡시다
늦잠주무시네
외출도 가능합니다
책방에선 급료를 올리는 책이 있으니 사두면 좋습니다
다음건 이전 책을 사야지 살 수 있습니다
음식도 살 수 있습니다 자취세트가 가장 무난해보이네요
대화도 가능하고 나데나데도 가능합니다
호감도가 오릅니다
음식은 도시락 컵라면 등이 있고 그냥 자취하고 호감도 올리는게 낫더군요
더욱 친해지기 위해 대화주제로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별 내용은 없더군요
돈을 모아 책을 사봤습니다
책은 읽어야 효과가 발휘되더군요
급료가 살짝 오릅니다
화제는 호감도가 오르면 다른걸로 바꿀 수 있습니다
산책을 해주면
최대체력이 오릅니다 적당히 올려두는게 게임진행이 편합니다
뭐 중요한 이야기를 한다는데
대충 위에거 골랐는데 잘 진행되었습니다
책도 사주고
시즈쿠가 이제 일을 도와주기 때문에 가만히 있어도 돈이 벌립니다
호감도가 오르면 엣찌가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중후반부터 같이 산책도 가능해집니다
엔딩자첸 이걸 찍으면 바로 끝입니다

호감도랑 엣찌도만 올리면 끝이고 이벤트도 딱히 없어서 뭐 쓸게 없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