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이런게임이 한번 즐기긴 괜찮은데 빈거 채울려고 노가다 하는 순간 훅 재미없더군요

 

 

더보기
사람을 소개시켜주면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이번엔 3명을 더 찾아야 하네요
신년이후 낚시꾼이 나타나고
물고기를 팔 수 있는데 요리재료로도 쓰이니 만들 사람은 팔지 맙시다
여기도 하나 추가되는데
돈을 주고 대신 야채를 얻게 할 수 있습니다만 그냥 직접 줍는게 더 이득이긴 합니다
스킵이 진짜 편하더군요
이쪽도 슬슬 공략이 완료되었고
서브스텟이 필요하니 좀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여기도 과금을 계속하니 스킬을 또 주긴 하네요
이쯤에서 이게 미즈키 이벤인걸 알아차렸습니다
소개도 죽 해줍시다
다른 히로인은 장롱 어캐 터나 했는데 버그인진 모르겠는데 공략이 완료되어야 움직이더군요
여기는 스킵하면 레서피를 하나만 주는데 직접하면 두세개는 얻으니 직접했습니다
여긴 사냥꾼도 등장하는데
각지의
사냥꾼을
쓰러뜨려주면 됩니다
사냥꾼은 이벤트를 진행하면 새로운 히로인이 등장합니다
이쪽은 친해지니 집까지 초대해주네요
이분은 스토리 진행에 낚시와 문따기 스킬이 필요합니다
이쪽은 걍 운빨로 뽑는거더군요
딴건몰라도 보상은 챙겨야 합니다
선물은 낚시를 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운으로 뽑은 1등상
엔딩에 영향이 있나보네요
얜 어디있나 했더니 화장실쪽에 있었고
밤에 숲으로 가서 이벤트 후
보스전을 치룰 수 있습니다
개털리는데
멘타로가 와서 도와주네요
여기부터 반격을 쓸 수 있습니다
적의 딱지가 착지한 순간 클릭을 하면 됩니다 체력을 소모합니다
승리하면 공략완료한 히로인에게 딱지승부를 걸 수 있고 이기면 콜렉션 아이템을 줍니다
급해서 사진을 안찍어서 돌아왔는데 어짜피 안찍히네요
남캐들도 가능한데
아 내눈
이쪽은 변장도구가 필요한데
이거도 물어보니 가르쳐주네요
이후 이쪽도 집으로 초대하는데
덥썩덥썩 초대 잘하네요
이녀석은 산의 동굴로 오는데
이쪽도 승부가 가능하지만
반격을 반격하기 때문에 반격은 봉인입니다
회피 30딱지로 바꿔서 깼습니다
시간이 다 되어버려서 여기서 엔딩
온천여행은 하렘엔딩용이군요
남은게 있냐고 묻는데
공략완료된 서브히로인들을 만날 수 있군요
여튼 2주차를 해봅시다
전회상개방 자체는 있습니다
선글라스도 가져다주고
나머지는 대부분 별거 없더군요
화장실도 소개하고 죽 이벤트를 해주면
시즈쿠 이벤트 끝에서 호텔이 새로 열립니다
이때 마지막 히로인도 열립니다
뒷골목이 생기고
호텔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히로인은 바닷가에 있으니 이야기를 해주면 됩니다
나머지는 간단간단
불륜현장도 찍어주면
둘이서도 불륜을 저지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