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1회차 만에 엔딩 3개조건을 전부 맞출 수 있었기 때문에 게임난이도 자첸 쉬운거 같네요

이벤트 몇몇은 h해서 소개를 못드리겠지만 꽤 좋은 이벤트도 많습니다

 

더보기
만남을 누르면 만남이 있습니다
다친 모험가를 구출해주고
푼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니카가 쓰러져서 돌아갔는데
이벤트가 생기고
이분은 대체 뭔지 모르겠지만 더러움이 쌓이면 마물이 되어버리고 만다고 합니다
더러움은 다르게 말하면 욕망의 덩어리고 발산시키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산시킨 에너지는 그대로 여자의 체내로 흡수되어 강화시킵니다 이거 완전 서큐버스
스텟이 오릅니다
이제부터 모니카랑 할 수 있습니다
의뢰도 달성해주고
의뢰는 특정 층마다 갱신되고 이런 퀘스트를 받아야 계층보스가 나오는거 같더군요 안받고 지나갔더니 사라졌습니다
그냥 걸어나가면 계속 1층부터 해야합니다
한번씩 모니카가 오줌을 누러 가는데
보러가면
좋은거 하나 없습니다
대화도 가끔씩 하더군요 근데 이 대사 어디 템플릿인가 여동생판타지에서도 본거네요
대화도 다이스로 합니다...
만남을 하면 가끔씩 수상한 아저씨랑 만나는데
상자를 돈주고 사던지 힘을 뻇을 수 있습니다
내놔
다이스를 돌려서 뺏을 수 있고
실패해도 전투로 뺏을 수 있습니다
이런 개 쓰레기같은
함정도 맵을 지나면 하나씩 더 추가됩니다
구출 실패시 모니카가 전투불능이 되지만 성공시 호감도라던가 스텟이 증가하니 좋습니다
몬스터 하우스는 드디어 성공
적 그룹이 사라지고
스텟이 오릅니다 좋네요
가아끔 장비를 강화시켜주는 아저씨도 만나는데
잡동사니가 필요한데 다 팔아서 없네요 뭐 엄청 강화되지는 않습니다
이번엔 워프게이트를 써봤습니다
밤에도 사람들이 있었군요
상인도 있습니다
마마메이커라던가
이건 꼭 사야합니다
템들도 팔 수 있습니다
야스 대충 어디다 하는지에 따라 스텟이 달라지는데 해피엔딩 때문에 어짜피 안에다가 해야합니다
워프게이트를 설치하면 그 곳부터 다시 시작이 가능합니다
만남으로 가끔씩 만나는 사람들은
물건을 팔거나 살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나오는 문 다이스를 높게 요구하지만 대가도 좋습니다
들어가면 랜덤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루오브를 얻었네요
어디다가 쓰는걸까요
척봐도 좋아보이는 능력을 얻었습니다 운인지는 모르겠네요
던전안에서는 히로인캐릭터도 나옵니다 조건을 만족하면 더러움을 없앨 수 있는데 그 조건이 히로인의 전투불능이라 보기힘듭니다
이벤트에서 여캐를 만나면 다음부턴 만남에서 등장합니다
가끔씩 상자가 미믹으로 변하는데 잡으면 돈도 줘서 딱히 나쁘진 않습니다
4일쯤 밤마다 뒷거리로 갈 수 있는데
여기서 행동최대치를 올리는 템이라던가
오브라던가 수면약 등등 게임진행에 중요한 것들을 팝니다
일단은 체력이나 올립시다
부족한 돈은 여기서 매우고
이건 뭔진 모르겠습니다
클리어
다음은 5만으로 늘어났네요
세이브 로드질로 레어템을 주웠습니다 공격시 화상부여가 매우 사기입니다
이벤트도 진행할 수록 하나씩 늘어납니다
가끔씩 이벤트로 보이는 석판인데 여기서 아까 상점에서 본 꽃다발을 바칠 수 있습니다
안사서 없음 흑
휴식도 한번씩 해주면 좋습니다
행동력과 체력이 회복되며 ...을 누를경우 행동력을 소비해 더러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아저씨는 강도가 성공하면
사실 비어있는 상자라고 고백하는데 협박을 해주면
돈을 줍니다
레어아이템 떳냐
응 쓰레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