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일단은 TS물이긴 한데 TS느낌은 많이 없습니다

솔직히 순애물의 느낌이 더 크네요

 

약간의 버그가 있긴 하지만 게임 플레이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더보기
이름을 정해주고
대학교의 여름방학
룸셰어중인 친구가 깨우는데
여자가 되어 있습니다 개꿀
이세계는 TS병이라는게 있군요
대충 호르몬 분비로 인해 여자가 되고 30일 동안 가만히 있으면 다시 돌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거 잘 몰라!
게임 설명이 있군요
별로 중요한 내용은 없습니다 이런저런 스텟이 있네요
첫날은 별거 못합니다
대화도 해주고
화장실도 가주고
씻으러 갑시다
남주물 같지만 여주시점으로도 꽤 진행됩니다
횟수 오르는거 보면 알지만 딱히 남자로 돌아갈 생각이 없어보입니다
이 요염함이 남자?
사실 알바도 있었는데
오히려 좋아
메이드카페일을 합니다
힘들구만
집에서도 씻을 수 있군요
약간의 버그가 있습니다
이제부터 상태를 볼 수 있는데
이런저런 읽을 거리가 있습니다 만 버그로 개방이 잘 안되더군요
외출로 이런저런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조건이 필요한 곳이 있습니다
여주의 몸에 관심이 가는 남주
암만봐도 돌아갈 생각 하나도 없습니다
이제부턴 혼자서 있을 수도 있는데
벌써 트윗계정도 만들어 놨습니다
혼자 있을때
이런저런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거보단
트윗 올리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엄청 즐기시고 있구만
몸 뿐만 아니라 마음도 여성화 되고 있다고 하네요
비가 오는날에는 외출을 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끔씩 낮잠을 자는데 이때 장난을 칠 수 있습니다
슬슬 이딴 옷만 입으니 화가나는 주인공
옷을 입혀줍시다
오 속옷은 사이즈를 몰라서 못사는데 그냥 나중에 공짜로 주는 옷들이 더 좋습니다
머리모양도 정할 수 있습니다
점점 단계를 올라가는 주인공
알바를 하다보니 란제리샵도 추천받습니다
슬슬 발정나는 여주
수영복도 살 수 있네요
란제리도 가봅시다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모델 알바도 합니다
이쯤부터 버그인지 이건 막 개방되고 나머지는 개방이 안되더군요
이런저런 짓이 가능합니다
옷이 좀 다양했으면 좋겠긴 하네요
정기 검진날도 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치한이벤트도 있습니다
여기도 선택지가 늘어나 있군요
팔로워도 늘려주고
란제리도 단계가 더 필요하네요
이거도 버그가 있다보니 조건을 잘 모르겠긴 합니다만 친애도를 좀 의식적으로 올리니 잘오르더군요
개발도 저부분에서 오르질 않더군요
여기서 돌격만 가능해지면
쑥쑥오릅니다
수치들이 버그인지 원래 저런건지 모르겠네요
그냥 꽁냥거리며 살아주면 엔딩
엔드리스 모드가 개방되고
회상전개방도 있습니다
엔드리스 모드로 들어가면 클리어시의 스테이터스를 인계해서 계속 진행이 가능해집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