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인데 난이도도 쉬운편이라 간단히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버그가 있는편이고 정작 중요한 씬에선 그림체가 좀 무너지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이런겜 특유의 후반가면 매우 지루해집니다

 

 

더보기
이세계로 소환된 주인공
이아이를 길러 달라고 부탁받습니다
하프엘프는 강대한 마력을 가지고 있어서 강하다고 하네요
주인공은 육성겜을 잘해서 불려왔습니다
당장은 힘이 봉인되어 있으니 차근차근 봉인을 풀어가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훈련을 통해 강해질 수 있고 마스터도 강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맘대로 하라곤 하는데 엔딩 볼려면 선택지가 정해져있긴 합니다
돈이랑 지도를 받습니다
이름을 정해주고
마을에 도착
시뮬겜답게 행동을 정해주면 됩니다
스텟은 난잡하네요
이세계인이 희귀하지만 간간히 보이는 세계군요
마법실도 인사하고
뭔가 능력이 있냐고 묻는데
길드에서의 몬스터 퇴치 의뢰가 있군요
이를 위해선 훈련소에소 수련을 좀 해야합니다
검술수련
체력이 낮아지면 휴식을
그다음 밤일도 해주면 이게 하루 일과입니다
이런 느낌으로 하루가 계속 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토요일마다 몬스터 퇴치를 나갑니다
주인공은 암
스레이는 광속성에 특화되어 있군요
몬스터 퇴치
스피드형식의 전투입니다
이기면 경험치를 받고 기초능력들이 오릅니다
상점에서 템을 사서 강화도 가능합니다

 

이게 문제가 엔딩까지 계속 반복입니다

중간중간 스토리가 나오긴하는데 너무 반복게임이네요

 

그리고 스킬이 많아지면 어긋나기도 하고 스킵 잘못누르면 팅기기도 하니 주의해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