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버츄얼하지않은 버튜버와의 생활입니다

게임은 그냥 평범합니다

버그도 있고 게임진행에 치명적인 버그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참고로 1회차는 실패해서 대충 넘겨서 보시면 됩니다

 

 

더보기
회사에 버튜버가 하나 있는데 자기 사원도 모를정도로 인지도가 낮습니다
그 버튜버를 프로듀서 해달라고 합니다
전임은 바다로 사라졌습니다.......
노르마도 있습니다 ㅁㅊ
그리고 그 버튜버는 이미 주인공 집으로 보내놨다고 합니다 ??
버튜버(살아있음)
버츄얼하기 때문에 인권이 없다고 합니다
뭐지? 세뇌라도 당했나?
그렇게 우리의 버튜버를 조교? 하는 게임입니다
비서가 노르마를 알려주는데 클리어못하면 바로 사망입니다
일단은 스텟을 올리라고 하네요
육성도 있고 뭘 방송할지도 고를 수 있습니다
스킬도 있네요
템들도 살 수 있군요
일단은 스텟부터 올립시다
엄청 빨리 지치네요
휴식을 해주면
체력이 60회복하는 군요
한번 방송도 해봤는데
하꼬라서 보는 사람이 적습니다
돈이랑 이것저것오르고 방송을 해야 스킬포인트가 오르네요
유행하는 방송도 있는데
실행시 효과가 조금 더 오릅니다
유행에 편승하는거도 중요하네요
또한 스텟이 높을 수록 방송의 효과도 커진다고 하네요
스태미너와 멘탈은 0이 되면
하루가 스킵됩니다
일단 첫목표의 달성은 쉬운편입니다
이번에는 등록자수가 30인을 넘어야 하네요
일단은 열심히 방송을 합시다
유행이 없을경우 스텟을 올려주고
그러다보니 2월도 금방 지나가는군요
스킬도 빨리 찍어주고 싶군요
확실히 보상도 점점 늘어납니다
뭔가 방송마다 보상이 다른 느낌이였는데 진짜네요
게임방송은 스킬포인트를 주고 노래는 돈 콜라보는 팬이 많이 모입니다 잡담이 젤 쓸모없어 보이더군요
유행과 보상중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을 해야합니다
상위 스킬은 솔직히 나중에 찍는게 좋겠더군요
실행하면
체력이 무지막지하게 까입니다
노르마도 바짝 쫓아옵니다
열심히 방송을 해주죠
는 미래시가 없기 때문에 바로 사망
이제 대화는 너무 구리단걸 알았으니 대화를 빼고 올렸습니다
스킬은 방송시 체력감소가 있는데 그게 제일 좋습니다
슉 넘어가서
낭낭하게 깨줍시다
이번에는 다시 스텟이군요
쉽군요
이게 사기입니다
뭐 얼마 줄여주나 했는데 바로 반을 깍아버립니다
이떄부터 탄력을 받기 시작합니다
돈을 모아 빨리 이런거도 사고 싶네요
스킬도 찍어주고 하면 금방금방 시청자가 늘어납니다
천명이 다가오니 천명 내구방송도 하네요
다음은 돈을 쓰라는데
말이됨?
어쩔 수 없이 알바를 뛰어야 합니다
낮은건 해봤자 너무 안되고
비싼건 진짜 돈이 됩니다
어쩔수가 없다
말하는걸 보니 진짜 아이돌이 되고 싶어서 온 소녀같더군요
중간부터 살짝살짝 이벤트도 나옵니다
돈을 모았으니 이런거도 사줍시다
의외로 순진하네요
멘탈이 떨어지면 올릴 수는 있는데 딱히?
0이되면 게임오버인줄 알아서 회복시켜줬는데 큰 의미는 없더군요
침대가 효과가 좋네요
기기도 사주고
이렇게보니 돈이 안벌리긴 합니다
이떄부터 귀찮은 사람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구독자? 가 생겼다고 보면 될거 같네요
귀찮은 팬도 늘어가기 시작합니다
일단은 목표달성은 쉬워지고 있습니다
조교도 해주고
영수증이 길어지네요
탄력을 받았는지 오르는 수치가 점점 커집니다
배드이벤트도 뜨는군요
스텟이 관련있나 싶었는데 그런건 없는거 같더군요
어느순간부터 알바도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기기도 하나둘 사주고
슬슬 목표도 미리 달성되군요
문제는 이제 팬이 많아지면서 슬슬 안티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이걸 사는게 좋은데 나중에 삽시다
돈이 죽죽 벌립니다
스텟 상승량도 올려보죠
스텟은 꽤 오르는데 체력을 너무 털어가네요
최대체력도 올리고
꽤 올려줍니다 회복때 너무 낭비가 심했는데 완화가 되었군요
이젠 뭐 게임대충해도 됩니다
슬슬 오리곡도 준비하라고 합니다
바로 구매
이제 마지막으로 등록자수 100만을 달성하면 됩니다
만 문제가 안티가 점점 많아져서 염상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꽤 귀찮네요
그래서 이걸 나중에 좀 써야합니다
등록자수는 확확 늘어납니다
달성자체는 쉬운데
염상이 끊이질 않습니다
일단 목표는 달성
이걸로도 감당이 안되니
그냥 깡 수를 늘려줍시다
이제 유명버튜버가 되어버린 주인공이
사장을 역으로 담궈버리며 끝이납니다
야한거 ㅇㄷ?
는 스킬을 사야하더군요
이건 치트수준으로 게임이 재미없어져서 패스합니다
스킵하면 저장은 안되더군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