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게임난이도가 높았다면 솔직히 중간에 안했을지도 모르겠네요

 

 

더보기
아지트도 털어봅시다
뭔가 비밀스러운 길이 있군요
모험가도 때려눕혀주고
길 자체는 한바퀴 빙 돌더군요
도적보스도 죽여줍시다
유적 탐색은 계속됩니다
뭔가 이상한 장소까지 오네요
저걸 조사하면
물이 쏟아져오고
여기 길이 새로 생깁니다
문이 있는데
미믹이군요
죽죽 더 가면
부유섬으로 오게 됩니다
뭔가 개미들이 침공해오고
항구쪽에
왠진모르지만 날아다니는 상어들이 있습니다
개미는 저쪽이 여왕개미같네요
저거도 챙겨가고
벌레도 챙기고
여왕개미도 죽여주고
광석도 챙겨갑시다
섬쪽은 4군데에서 중보스를 잡아야 합니다
물쪽으로 오면
아래로 내려가는 형식
오른쪽으로 죽 내려가면 물이 있는데
이런걸 4번하면 됩니다
여기로 순간이동 시켜 주네요
불은 불을 피하면 됩니다
여기는 길이 한번씩 보이기 때문에 찾아가면 됩니다
간단간단
보스자체는 이럴떈 못때리고
이때 잡아야 하더군요
보스만 잡으면 길은 열리기 때문에 보스부터 잡읍시다
여리분의 능지를 믿어요
여기도 보스만 잡으면 멈추가 때문에 간단히 지나갈 수 있습니다
길을 만들어서 진행합시다
왜 촉수까지 잡아야 하는거죠
주점에서 퍼포먼스도 해주고
결혼식도 하네요
결혼식 준비만 열심히 했지만
다른 사랑하던 사람과 도망쳐버리네요.....
대신 오리하르콘을 받고
이걸 가져다주면 최종템을 만들어줍니다
너무 센거 아닌가
주점에서 댄스도 추고
집도 치워주고
촉수도 치워줍시다
진흙도 주워가고
왠 집이 있는데
요정이 여기서 사는 거였군요
 선물을 주네요
좋은지는 모루겠습니다
희귀한템은 결국 없었네요
뭔가 이쯤에서 전회상개방이 열렸습니다 짜피 죄다 비슷비슷합니다만
오크퇴치도 해줍시다
잘가고
여기도 마지막으로 탐색
문들은 안열리고
죽죽가면
중보스가 있습니다
뭔가 최종던전스러운 템들을 줍니다
뭐 크게 쓸일은 없습니다
최종악세도 주네요
죽죽 길을 열고 가면
귀찮은 미믹들이 반깁니다
저기 최종악세가 있습니다
죽죽가서
석판을 조사해주고
위로가면 최종보스전
쉬웠습니다
섬은 무너지면서 바로 엔딩이 나오더군요
반응형

'평작 > ㅈ~ㅎ'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젝트 로이드 플레이 일지  (0) 2022.10.19
프리리메아 플레이 일지  (0) 2022.09.06
케모노 파티 플레이 일지 01  (0) 2022.02.24
적령학원 플레이 일지 02  (2) 2022.02.09
적령학원 플레이 일지 01  (0) 2022.02.09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