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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뭔가 심하게 낚인 기분입니다

이세계는 왜 넣어놨을까요

마법의 약물도 중요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창관경영물이라면서 그런거 전혀 안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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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을 정하고 시작합시다
대충 용사파티의 짐꾼 수준입니다
그러다가 몬스터에게 맞고 은퇴합니다
이것저것 일을 하며 번 돈으로 상인일을 하려고 합니다
동생도 왔습니다
고양이가 뜬금없이 말을 합니다
뜬금없이 창관을 하려고 합니다
나가서
에로프에게 말을 걸고
대화플래그가 퀘스트 1을 깨야 열립니다
어쩔 수 없이 퀘스트를 하러 갑시다
초반에 나오고 다신 못본 사람입니다
길드로 가서
퀘스트를 시작합시다
숫자키를 눌러 무기를 장착합시다
상자깡도 해주고
말이 스태미너지 체력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한방에 죽이면 공격을 받지 않으니 스태미너 소모도 없습니다
끝까지 가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리고 오면
의존도가 오릅니다
진짜 에로프였습니다
옆으로 가면
동생에게 말을 걸고 가야합니다 동료조건은 미쳤습니다
커튼은 왜 쳐놨는지 모르겠습니다
약을 받는데
에로게다운 템입니다
노예시장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영주가 참 로리하네요
더럽게 비쌉니다
동료가 늘어났으니 가게를 열어봅시다
캐릭을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귀찮게 의존도를 소모합니다
밀크라던가 여기서 자동으로 팔고
일을 하고 돈을 버는데
굳이 일이 끝나면 여기로 이동됩니다
스토리는 이런식이고
아까 있던곳은 지하실입니다
스토리는 캐릭이야기가 잠깐 나오고
죄다 전투입니다
퀘스트도 전투 무한반복이고
이분은 매일 이야기를 좀 해줘야 약을 받습니다
경영게임인데 경영이 불편합니다
의존도가 0이되면 지하실에 보내야지 의존도를 회복하는 시스템
관리를 위해서 일일이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퀘스트는 진짜 전투 반복입니다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쓸데없는 전투를 지나면 스토리가 좀 나오는 형식
솔직히 왜 이걸 하고 있나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별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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