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蛮族レジェンド

 

초기버전이라 버그가 심합니다

솔직히 언더플로우랑 오버플로우가 있는 시점에서 게임을 잘 만들었다고 볼 순 없군요

 

저도 버그때문에 그냥 하다가 포기했습니다

간략하게 게임 초반 설명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이지로 하세요
프롤로그는 너무 빨리 지나가서 못읽었습니다
우리의 주인공
게임이 뭐도 설명도 없이 시작합니다
모험을 가면 이것 저것 이벤트가 일어나는데 아마 조금 지나면 외국 블로그가 다 정리해 놓을 것 같네요
초기 장군은 겨우 3 더럽게 약합니다
4개국을 점령해야 합니다
침략으로 돈을 벌고 모병으로 병사를 모아야 합니다
공물을 바치면 이것저것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버전일 경우 몸을 찍으면 바로 버그행
병사들의 레벨을 올려 전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둘의 레벨이 일정이상이 되어야 다른 나라를 침략 할 수 있습니다
하다보면 이것 저것 이벤트는 일어나는데 뭔 의미가 있나 싶네요
조금 있다보면 적국이 쳐들어 오는데 높은 난이도의 경우 절대 못막습니다
아예 초반 한두번은 포기하는게 좋습니다 낮은 난이도면 모르겠네요
클릭으로 병사를 내보내고 장군의 버프를 돌리는 게임입니다
문젠 상대는 범위기를 쏘는데 저흰 겨우 단일기입니다
개처발림
모험을 해야지 장군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좋은 효과도 있는게 많으니 이벤트가 죽 정리되었다면 좋겠죠
이렇게 다대다 전투도 일어나는데
이땐 전투를 관망하다가 잘 끼어드는게 중요합니다
인구가 1억이하면 게임오버가 되는듯 합니다
침략을 할 수 있는데
점령도를 100%로 채우면 됩니다
일단 처들어 오는 병사보단 약하더군요
생각보다 많이 약합니다
한두번은 쳐들어가서 노예를 뺏어올만 합니다
이렇게 생긴 장군은 뻇어올 수 있습니다
뺏으면 당연히 상대 전력이 줄기 때문에 좋습니다
버프기를 달고 있는데 초반엔 구리고 후반에 좋습니다
이렇게 생긴건 안뺏어오더군요
초반에는 포획률을 상승시키는 다리강화가 좋습니다
하다보면 쳐들어오던 가서 찾던 전처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기면 납치가 가능한데 다리스킬을 안찍었다면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금화 이벤트는 2번째를 찍으면 병사들의 레벨이 오릅니다 사실상 후반 필수
리셋하고 언더플로우를 해봤는데 그냥 살살 녹습니다 돈도 5천이나 들어서 망했으요
전처녀가 올때까지 존버를 타다가
납치성공
홍마의 피를 써서 타락도를 올릴 수 있는데 귀찮게 일정 턴 마다 해줘야 합니다 
전처녀가 쓰던 스킬을 이쪽도 쓸 수 있기 때문에 스킬쓰고 존버하다가 20초쯤 상대스킬이 다 빠지면 기어들어가면 됩니다
3번정도 놀면 전사가 해금되고
상위티어 전사를 쓸 수 있습니다
매번 눌러야 해서 귀찮습니다
이렇게 잘하다가 버그걸려서 걍 버렸습니다

 

초기는 존버를 하다가 돈과 병사를 모읍시다

솔피가 오면 납치하고 솔피만 있으면 엔간한 공격은 다 막을 수 있습니다

준비를 다 하고 죽죽 쳐들어가면 되는데

후반으로 가면 병사들의 체력이 오르기 때문에 스킬딜로는 정리가 안됩니다

사실상 스킬딜<유닛딜이 되는 순간부터는 버프기의 효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버프류를 쓰면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