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보기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Virgin Invader

나는 한다 신작을

 

 

 

초반에 간략한 키 설명이 있습니다

 

회복템이 참 회복 잘되게 생겼네요

 

 시골 마을이네요

 

 아녀자를 때립시다

 

 저 방어막은 부숴야 되네요 아주 거슬려요

방어막 뒤에 원딜이라니

 

 으아아아

 

 몇번 죽는지원

 

 저 불로리도 짜증나요 기상공격을 하는데

계속 맞네요

 

 저걸 만지니 풀회복 옹

 

 히익 불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스테 보스네요

 

 뭐 공격 모션이 크니 쉽게쉽게 이깁니다

 

다음 스테이지로 점프

 

불로리를 지나 번개녀네요 특히 기상공격이 스테미너를 죄다 깍아먹어서 거슬려요

 

아옼ㅋㅋ 저 빨간쉴드는 깨지지도 않아요

 

후하후하

 

하늘이 참 푸르구나

 

하늘에서 레인애로우가

  

저 문을 부숴야 되나 봅니다

 

물론 제가 먼저 부셔지지만요

 

가끔 나오는 서큐년이 폭탄을 들고오는데 앞으로 차줍시다

 

저 폭탄 저도 맞아요

 

으아아아아

 

실드! 부순다!

  

 냠냠

 

 ㄱㄱㄱ

 

 으오오오오 덤벼라

 

 바람이 졸졸졸 따라오는데

 

 대쉬로 못피함 날라가요

 

 오라오라오라

 

 으아아아아 죽을거 같아

 

 는 제대로 클리어

서포터도 생겼습니다

 

 불로리를 지나 얼음로리

 

 불로리도 여전합니다

 

 번개녀도 여전합니다

 

신몹도 생겼습니다

  

 뭘까요 여긴

 

저 수녀캐를 수녀쪽으로 보내면 되는군요

 

그럼 이렇게 다크한 십자가를 뿅뿅뿅 날려서 결계를 부숴줍니다

 

 나는 싸운다 보스와

 

 얘들 회복기 있어요

서로서로 회복하고 장난아닙니다

 

 으아아아아

 

 꾸역꾸역 깨씁니다

헨타이 마스텈ㅋㅋㅋ 그림 참ㅋㅋㅋ

 

 얼음로리 석상입니다

ㅈ같음이 2배가 됬군요

 

 쉴드땜시 깨지지도 않아요

 

신몹 공중형에다 점프를 못하는 디벞을 걸어 아주 ㅈ같아요

 

 석상이 엄청많아요

 

 오오 이녀석은 다크쉴드를 걸어주네요

 

 걸려 있을때 파파팍 해치웁시다

 

보스!

 

아주 ㅈ같네요

 

쉴드는 안때리면 안사라지는거 같아요

 

우쨰우째 깻습니다만

너무 힘들어요

 

실드가 2개! 빡침도 2배!

  

저 고양이 메이드는 디게 도움 안되네요

 

딜도 얼마나 센지 몇대맞음 죽네요

  

 아....... 클리어했는데....

 

 는 백스페이스를 누르면 클리어한 부분은 지나갑니다

 

 으아아아아 죽어라

 

 는 두명이였습니다

 

 으아아아아

 

 기껏 죽였더니 시간지나면 부활해요 이런게 어딧어

 

 멘 탈 붕 괴

 

 도와줘요 치트키

 

너무 빡쳐서 클리어 스샷도 못찍었네요

 

으어어어

 

발싸!

 

보스입니다

치트가 있는이상 별거없어요

 

왕성 진 입

 

레져!

 

보스도 레져!

 

오오?

 

욧! 귀여운여자!

 

뒤엔 지금까지의 보스가 걸려있네요

 

전속전진다

 

파이널스테이지는 보스가 계속 나오네요 치트안치고 어캐깨지

 

너도 밥

 

오오오오오!?!??!?!?!?!?!?!?!?!?!?

 

맛있군요

 

파이널보스 여왕입니다

 

잘 먹고 갑니다

 

 

아직 버그도 많고 일러도 덜나왔고

요즘 겜은 다 미완으로 내고 보네요

 

 

 

 

 

반응형

'평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계의 성 공략  (0) 2015.09.23
몬스트랙 플레이 일지 02  (0) 2015.09.16
몬스트랙 플레이 일지 01  (0) 2015.09.16
Sexy GIRLS HUNT 간단공략  (0) 2015.08.29
모노노케 퀘스트 2부 공략 02  (0) 2015.07.24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