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좀비들 피하기가 매우 귀찮습니다

 

 

더보기
다시 와서 여기서
사진을 찍어주고
열쇠도 주웠으니
여길 열고 들어가겠습니다
이상한 것들을 줍고
여기 좀비가 있으니 주의
쪽지 구경도 하고
스텟도 챙기고
로프도 가져갑시다
공격력 3
여기로 가면
잡템이 있고
이쪽에 사진찍을게 있더군요
근데 여기로 튀면서 적을 만났습니다
사진을 다 찍었다면 주고 레벨업
사다리를 얻고
죽 가서
옥상에 설치후
혼자탈출 ㅆㄱㄴ
ㅋㅋㅋㅋ
돌아가면 바리게이트는 무너져있고
왜 일러있나 했네
잡아주고 튀면
여기
죽 안으로 가면 되는데
여기에 구하지 못한 다른 루트의 여캐가 당하고 있습니다
ㅌㅌㅌㅌ
엔딩
저장을 못한죄로 리트
로프는 미리 못챙기더군요
거절하면 다른 남자에게 부탁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여기로 오면 병에 걸려있는데
여기서 항생제를 주워서
가져다주면 됩니다
츤츤
여기도 뭔 일이 생겼는데
통수맞았습니다
일단 둘을 데리고 오면
하이여
화장실에서 놀고
다시가면
여기서 당하고 있고
바보같이 당해있습니다
잘 놀고
말을 걸고
튑시다
사다리를 재설치할때까지 좀비들을 막읍시다
한 3 4명막고 보스까지 잡으면 끝
다음은 27일후로가보죠
기상
새로운 사람이 있습니다
얘랑은 왜 씬없지
전편에 나오던 R이라는 사람입니다
푹 자서 27일후에 일어났습니다
백신을 만든다고 하네요
난데?
옆의 시체가 박사라네요
일기 구경도 하고
이분도 있네요
잠겨있고
간호사인줄 알았는데 엘베걸이였습니다
뭔가 기쁘게 할만할게 없을까
인형이 굴러다니고
이번판은 템을 잘 써야 합니다
지하수로로 가야하나보네요
어두워서 빛이 필요합니다
템도 줍고
여기는
잡템도 줍고
막혀있네요
몰랐는데 이게 라이트였습니다
이상한 템들도 널려있고
어둡고 미로라서 길을 설명하기 어렵네요
올라가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엔간한덴 다 잠겨있습니다
꽤 넓습니다
위로 죽가면
이런곳이 나오는데
잡템들 줍고
길은
두 곳다 막혀있습니다
반응형

'명작 > ㅈ~ㅎ'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미카 판타지 플레이 일지 01  (4) 2021.08.21
FOUND DEAD 플레이 일지 03  (0) 2021.02.27
FOUND DEAD 플레이 일지 01  (0) 2021.02.27
콘코와의 일상+ 플레이 일지  (16) 2020.12.27
펄스미스 플레이 일지 마지막  (1) 2020.12.27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