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덱 빌딩 게임이지만 스킬을 배우면 뺄 수 없는건 좀 아쉽네요

 

 

 

더보기
마을로 돌아와서 남자사냥을 해봅시다
말을 거니 도망가네요
말을 걸면서 추적을 합시다
저기 숨어있네요
여기도 말을 걸고

 

여기 있군
말걸고
여기로 와서 대화
말걸고
주점으로 가서 놀아주고
다시 집으로 갑시다
생각보다 많이 세시던
경험치는 왕창 줍니다
10렙 이하들을 먹어줍시다
이거도 만들 수 있더군요 쓸모는 없지만 만들어 줬습니다
주점에도 서브퀘가 있는데
가서 일손을 도와줍시다
근데 옷은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말을 걸고
동굴로 갑시다
이건 나중에 쓸만합니다
위험부터 갑시다
줍고
딜찍누 보스전
폭발하기전 잡으면 됩니다
방어력 증가
또 어디서 많이 본 맵을 지나 보스전
죽죽 레벨업
뭔가 요즘 서큐들이 기운이 없나 보네요
마스터가 준 쥬스를 마시고 기절을 하고
어떻게 여기 왔는지 기억해냅니다
서큐버스가 다시 여기로 오기 위해선 2인분의 사람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오빠도 끌고온 이유가 있군요
나머지도 죽죽 먹어주고
도구점에 퀘스트가 있으니 받아줍시다
여기는 초 미약을 만들어야 됩니다 나중에 오죠
레벨이 됐으니 스텟템도 먹어주고
여기는 잊기 쉬우니 찍어뒀습니다
늪지로
촉슈
템도 줍고
보스는 길막이 되어있는데
이런저런 특수한 색의 촉슈들을 잡아야 합니다
열리고
가서 잡고
열리는 구조
여기서 이걸 주을 수 있는데 중반을 책임질 템입니다
15렙 달성
주점에도 난리가 나는데
척봐도 이녀석이 그 위험한 서큐군요
정령의 숲으로 가야합니다
이쯤 되면 만들 수 있는데
유혹하면 잡혀버립니다
탈옥을 해줍시다
조사하고
불러서 함정에 빠트립시다
템도 줍고
잘 도망쳐줍시다
나가면
여기로 통하네요
바로걸림
여기도 하나 못먹었는데
여기 숨어 있더군요
공격력을 올려주니 챙겨갑시다
대충 둘러보았다면 정령의 숲으로
안쪽은 미로라고 합니다
템도 줍고 미로를 틀렸을때도 템을 주니 일부러 틀려줍시다
틀린 곳으로 가면 퀘템을 주니 받아서 주면 보라색 버섯을 따라 가라고 합니다
졸졸 따라가면 끝
각각 맵마다 탈출법이 다르다고 합니다
여기는 색에 주의
잘보면 파란색으로 다음 맵으로 가는 화살표가 색이 다릅니다
다음은 메모를 찾아야 하는데
이 주위의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 주으면 이모양
보스전을 하고
정령의 부적을 얻어 줍시다
돌아오면 여기 퀘스트가 떠있고
딜이 안박히니 튀고 도구점으로 갑시다
상점도 템이 추가되어있으니 사주고
만들어주고
오크의 동굴로
템도 훔쳐주고
맹견주의
댕댕이랑 놀아주고
커여움 ㅋㅋ
안쪽에서 상자깡을 해줍시다
원턴킬
이쯤해서 모든 업적을 꺨 수 있는데 보상이 매우 좋습니다
준비가 다 되었다면 성으로
템도 얻고
사실 옆의 서큐가 서큐퀸입니다
느적느적 대는사이
몸을 뻇깁니다
둘이 싸우다가 영혼이 날라가 버렸습니다
척봐도 오빠임
당연히 집니다
부적의 힘으로
여기로 튀고
도구점에 가서 상담
대신 희생한 서큐퀸을 다시 깨웁시다
여기서 듬직한 사람들과 이야기 해서
모두를 모아봅시다
예전이랑 너무 달라지신
오이오이
많이도 모았다
혼의 그릇을 완성하고
그곳으로 가서
서큐를 다시 깨워줍시다
마지막 정비를 하고
마력공급실이 있으니 거길 먼저 치려고 합니다
그때의 그곳
좌우 둘다 잡으면 됩니다
다 잡으면 오빠가 기다리고 있고
이후 부턴 기믹전입니다 양 옆의 크리스탈을 부숴줍시다
최종보스전은
양옆의 하인들을 잡아야지 보스에게 80딜이 들어갑니다
1턴킬은 무리라서 귀찮더군요
드디어 집에 갑니다
오빠도 먹고
주인공의 힘이 너무 강력한 나머지
게이트가 안정적으로 열렸습니다
다시가서 노는거도 가능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