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게임은 보통 클리어를 목표로 합니다

2. 동인게임 특성상 버그가 많을 수 있습니다

3. 게임은 하고 지웁니다

4. 요즘은 공략보단 연재느낌으로 글을 올립니다 

5.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합니다

6. 공략요청도 받습니다만 제 취향이 아니거나 재미없으면 안할 수도 있습니다

 

 

 

悪魔が存在する世界

거뭇거뭇해서 잘 안보이지만 클리어하면 어떤 화면인지 잘 알겠더군요

게임성은 별로 없는 감상형 게임입니다

 

더보기
악마가 있는데 같이 놉시다
용자를 좀 바꿨으면 어땟을까 싶네요
내려가면 동생이 있고
어디 갔다오면 끔찍하게 살해당해 있습니다
해서 미래의 꿈이 악마사냥꾼이 된 주인공
선택지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씬이 분기 됩니다 취향껏 보세요
바로 위로 가면
악마가 하나 있습니다
근데 아무리 봐도 잘 있는 악마를 괴롭힙니다
더러운 플레이도 있으니 주의
위로 죽간다음
말을 걸면
집 열쇠를 아무도 모르는 사람에게 덥석 줍니다 무엇
위로가면 악마
어짜피 옆밖에 못갑니다
안쪽에 악마 죄다 모자 원툴인데 모를 수가 있지
협박
놉시다
NTR영상을 보낸뒤 떠납니다
모찌나간다
괜히 갔다가
버그생김
남자는 분노중
다시가서 악마 여기도 잘 살고 있는데 괴롭힙니다
위로가서
여기서 악마하나 줍고
바로 옆으로 갑시다
저기 안에 들어가서 취향껏
여기 또 계십니다 잘 있는 악마를 약물중독으로 만들어 버리네요
여기도
하나하나 말걸면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이분이네요
마지막으로
여기 비네가 있습니다
핫하
과거 이야기가 나오는데
요약하면 ㅈ간이 ㅈ간했는데 문제라도?
악마가 불쌍하네요
하필 그 새끼들의 자식이라 당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