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리리테일즈 2회차에 들어가보도록 합시다

공주님처럼 조심스레 다뤄보죠

 

더보기

 

이것들 이다 허접

안깍인다 맞아도

하필 이속 100이상이라 더 오래걸린다

 

15턴이상 버티면 클리어

여기서 시간을 너무끌어서 루나는 강간당하지 않고

최음충도 입에 넣어집니다

 

난 안다 너 나쁘다

 

레벨이 깡패다

공략 필요 ㅇ벗다

 

달린다 맵 밝힐 필요도 없다

 

나한테 선볼쓰다 죽을기세

 

나 안다 너 적

 

순식간

 

수로도 지형무시하고 달리죠

 

처녀를 팔면 20만 하지만 전 처녀로 갈꺼니 안팝니다

 

돈 많으니 현금 박치기

 

아쉽게도 문자체는 잠겨있네요

 

순식간에 칼도 줍고

 

노예시장도 털어야죠

 

일회차일땐 졌지만 지금은 아니다

 

포션마실필요도 없이 카운터만 줄창 날려도 이기네요

 

이기면 바로 팔팔하게 나옵니다

 

예배당에 가보면 뭔가 많이 없습니다

 

항구의 이사람에게 말을걸고

 

주점의 이사람에게 말을 걸면 지하수로로 가보라는군요

 

 기군에게 말을걸면

 

여길 열어줍니다

 

내려가죠

 

 클레스로 조종가능해 집니다

 

뭘 해도 지는군요

 

여기 마나회복템

 

아이고 일단 져보죠

아니 왜 간지럽히고 다야?

 

평범한 회복템

 

교회지하로 갑시다

 

여기 비밀통로가 있군요

 

낯익은 곳이군요 최면에 걸려버립니다

 

여기 회복템

 

이쪽은 수면방지템을 아무거나 끼면 됩니다

 

방어로 물리카운터가 발생하는 템을 주는군요

 

 여기서 이벤트

 

더 세보인다

 

디스펠을 갈겨줍시다

그럼 디게 약해져요

 

올라가죠

 

여기에 그떄의 교주가 있습니다

 

다시 왔군요

 

설마 했는데 라하듴ㅋㅋㅋㅋ성불함ㅋㅋㅋㅋㅋ

 

순식간에 도달했네요

 

네 이쪽도 최음충을 입에다 박아넣고도 해맑아요

로우루트도 클리어했습니다

 

다음은 시련의  미궁에 가볼까요

 

반응형

'명작 > ㄱ~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리테일즈 올클후기  (9) 2015.08.27
리리테일즈 시련의 미궁  (7) 2015.08.25
리리테일즈 공략 1회차 마지막  (29) 2015.08.23
낙원마성 리퓨아리아 올클후기  (1) 2015.08.22
리리테일즈 씬 공략  (11) 2015.08.22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