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듣기론 ai로 뽑았다던데 ai성능이 많이 좋아졌긴 하네요

 

다만 게임 자체는 노가다가 너무 심해서 하다가 때려쳤습니다

사실 씬도 죄다 복붙이에요

 

 

더보기
전학왔는데 여자뿐인데다가
뭔가 엄청나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보건교사가 들어오는데
임신을 지도한다고 합니다
작은 마을을 번영시키기 위함이라는데
의외로 다들 의욕적이네요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상대 스테이터스는 확인가능하네요
스텟도 있습니다
모두를 임신시킬때까지 나갈 수 없다고 합니다 살려줘요
이상한 교칙도 많네요
난이도는 상대의 강함과 스태미너바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는데 정확히는 안알려줘서 직접 싸워봐야 압니다
난이도가 높을 수록 약점을 찾기 어려워집니다
약점은 각도와 깊이에 결정되고 절정 후 위치가 바뀌더군요
장비품은 한판하면 사라집니다 다행히 필드에 꽤나 떨어져 있습니다
임신을 좀 시키면 다시 오라고 합니다
간단한 설명은 다시 여기 적혀있고 키설명도 있습니다

약점을 찌르면 이렇게 표시가 되고

잘못 공격했다가 지면 바로 기절하고
밤이 됩니다
밖에 뭔가 돌아다니는데 렙이 낮으면 나갈 수 없습니다
얌전히 턴을 넘깁시다
돌아다니며 만만한 사람을 찾아야 하는데
뭔가 센 사람도 있네요
대충 색을 보고 참고가 가능합니다
상점도 있는데 뭔 효과인지 모르겠습니다
여기서 돈을 많이쓰면 뭘 해준다고 하네요
이미 임산부인 사람도 있던데
우유라던가 팔긴하는데 비쌉니다
만만한 사람을 발견
수치도 참 짜게 오릅니다
교칙도 있는데
2층에 가려면 이녀석을 이겨야 합니다 당연히 셉니다
화장실을 사용하면 단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야지 뭔 효과인지 알려줍니다 내돈
이제서야 이곳저곳 템이 떨어져 있단걸 알았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상점기능인지 다르더군요 근데 그냥은 전혀 알아차리기 힘듭니다
이녀석은 물을 삽니다
가치는 매일 바뀌고
임신확률 증가같은거도 있긴합니다
업마다 스텟이 약간씩 오르긴 하더군요
이거 멀리서 보니 귀신같은데?
괴이라는게 진짜 있긴한가봅니다
뭔가 게임은 할만한거 같은데 노가다가 너무 심해서 계속은 못하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