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탐색형 공포 게임입니다 조작감이 좀 별로긴한데 할만은 합니다

 

짧긴하지만 적도 좀 다양하게 나오긴 합니다 난이도는 QTE가 좀 귀찮긴 합니다

또 꽤 어두워서 잘 안보이더군요

 

더보기
조작감이 살짝 불편합니다
하필 또 뒤로 가고 있네요
가다보면 공원이 나오는데
뭐 무섭게 말하는거 치곤 아무일도 안일어나네요
학교에서 뭔 괴담을 들었나본데
호수에서 여자귀신이 튀어나온단 이야기였습니다
왜 뭐
별일 아닌가보네요
집으로 가는길이 특이하네요
왜 뭐
어 몸매가 좋으시네요
아무튼 튑시다
대체 어디까지 쫒아오시는거에요
잡히면 탈출을 해야하는데 방향키에 맞게 눌러주면 됩니다
앞으로 무작정 뛰다보면 폐건물이 튀어나옵니다
일단 들어가서
스토리가 적혀있긴한데 전 귀찮아서 안읽었습니다
숨을 순 있긴한데 딱히 도움은 안되더군요
뭐해야하지
싶었는데 침대에서 자는거였네요 은근 선택이 잘 안됩니다
지쳐서 잠시 잠들고
일어나면 맵이 바뀌어있습니다
너무 어두운데
밝은 곳 위주로 가다보면
손전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좀 낫네요
끄면 진짜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뭐가 있을거 같은데
아무것도 없나 하는 시점에서
갑자기 위에서 귀신이 튀어나왔습니다 진짜 개놀람
어씨
일단 다시 탐색
보통 위를 보고 가진 않으니 잘걸리더군요
대놓고 길막하고 있는 저기로 가야합니다
다른곳도 탐색하는데 종이인 척 낚는 함정도 있더군요 피할 수는 있습니다
진짜도 섞여있어서 읽으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거 걸린 뒤에는 숨어도 찾아내더군요
아무튼 피해서 내려갑시다
아래층에는 간호사가 있는데
이때부터 핑크색 화살표가 나오는데 이건 반대로 눌러야합니다
은근 어렵네요
열쇠를 찾아줍시다
맵자체는 좁다고 해야하나 알고나면 크지는 않더군요
어디서 많이 본거 같더니 아까 못갔던 곳들이였네요
정문은 잠겨있습니다
뒷문을 통해
정원으로 가면 여기도 난리입니다
나무는 가까이 가면 자석같이 이끌리더군요
동굴로 가면
무녀가 있는데 몸매가 ㅓㅜㅑ
잠겨있기때문에
돌아다니면서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
여기는 찾기 쉬웠습니다
만 바로는 못나가고
쪽문쪽을 열고 여기서 열쇠를 주워야합니다
가까이 있습니다
열고 나가면
이상한 맵이 있고
뭔갈 마시면
적이 튀어나옵니다
ㅌㅌㅌㅌ
어우
디게 어둡네요
땅에 촉수같은게 있는데 가까이 가면 길막을 합니다
어디로 가야하는겨
어두워서 길을 못찾고 헤맷는데 왼쪽에 길이 있습니다
몰라서 돌아가다가
죽었습니다
다행히 챕터선택은 있습니다
왠진 모르지만 돌아오니 열매로 바뀌었네요
왼쪽으로 가서 탈출
하면 버그인지 바로 다음 맵 초입으로 갑니다
몰라서 돌아갔다가 길만 더 잃었습니다
다시 들어가서
한번더 탈출하면 됩니다
적도 또 튀어나오더군요
왠진 모르지만 문은 열려있어서 탈출

 

반응형

'수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L.Depth 플레이 일지 05  (1) 2024.04.27
L.Depth 플레이 일지 04  (0) 2024.04.27
L.Depth 플레이 일지 03  (0)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2  (1)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1  (1) 2024.04.26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