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척봐도 모노크롬 보고 만든거 같은데

색만 입혀졌지 원본은 못따라오네요

 

 

더보기
첨보는 여자가 자고있는데
뭔 상황인진 모르겠는데 동생이랍니다
안녕
선물로 주먹밥을 받습니다
튜토리얼을 보죠
여동생과 친해지는 게임입니다
호감도를 올려봅시다
방이 더러우면 호감도가 깍이니 3이상은 유지해줘야합니다
너무낮으면 배드엔딩이라니 무섭네요
청소를 해주면
체력이 깍이고 시간이 지나며 청결도가 오릅니다
0이되면 바로 다음날로 스킵됩니다
이동으로 먹을걸 사러갑시다
400엔을 선물로 받았으니 도시락을 사갑시다
최대 하나만 살 수 있으며 다른 템으로 상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저 아래에 책이 있네요
앙냥냥
체력의 상한은 운동을 해서 늘릴 수 있습니다
머슬머슬
상한이 2오릅니다
밤이 되면 여동생이 돌아오고 이때 교류가 가능합니다
교류에도 체력을 쓰니 적당히 아끼라고 하네요
목욕도 해줍시다
세이브는 이때만 가능합니다
오토세이브도 지원합니다
여동생과 교류도 가능한데
대화를 하는게 편하긴합니다
오락은 겜 끝날때까지 보진 못했네요
쓰담쓰담으로 호감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알바도 해줍시다
돈을 벌고
계속 반복입니다
주말에는 보통 여동생과 이벤트가 나오는데 이때 돈이 많이 필요합니다
스시를 먹으러 가면
돈은 깍이지만 이런저런 보상이 있습니다
같이 운동을 한다던가 좋긴합니다
평일에도 밤에 이벤트가 이런저런게 나오긴합니다
상품은 좀 하다보니 추가되긴하네요
행동력 효율을 늘려주는 책도 파는데 체력도 더 훔쳐갑니다
2가 추가되긴한데
체력을 너무 가져가시네
부담이 꽤 되긴한데 결국은 턴제한이 있기때문에 잘 해야합니다
도시락까먹으면서 열심히 삽시다
중간에 고양이 키우고 싶다고 데리고 오는데
커엽
고양이는 못참지
호감도가 대폭상승하긴 하지만
청결도가 매일 2씩 까입니다 좀 크긴합니다
어이쿠
휴일에 같이 잘 수도 있네요
한번씩 퀴즈도 냅니다
나 머리아파
맞추면 호감도가 오릅니다
영화도 같이보고
자율도는 좀 떨어지긴하네요
신상품이 들어오긴하는데 돈이 너무 빡셉니다
체력관리가 잘 안되네요
입욕제라던가 있습니다
같이 자는건 어캐하나 했더니 일찍자야 가능하더군요
가끔식 이상한 사람도 만나는데
수 토 일에만 있는다고 합니다
최면템을 팔아서 사봤습니다
리듬게임이군요
눈이 맛갔잖아
어어어
또 가보니 상점까지 열리네요
광고보고 왔습니다
커피라던가 파네요
커피는 체력을 전부 회복시켜줍니다
어디까지 가능한지 점을 칠 수 있네요
막상 점쳐보니
커트라인이 생각보다 낮네요
실제로 말걸어보니
같이 목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젠 1회차에 다 하기엔 좀 빡빡하네요
벌써 돌아간다고 합니다
급료는 무슨 거의 한달동안 일하니 이제야 올려줍니다
겜 다 끝나간다
부랴부랴 즐기기 했습니다
죽기전에 굳즈정돈 괜찮잖아?
아쉽게도 노말인데
힌트는 주네요
호감도가 80이상에 엔딩
흥미가 100이상에 엔딩 이렇게 있네요
회차플레이는 가능하지만
주는 포인트가 짭니다
게임 설명은 이게 더 잘되어있네요

 

반응형

'수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L.Depth 플레이 일지 02  (1)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1  (1) 2024.04.26
용과 대검 플레이 일지 06  (0) 2024.02.21
용과 대검 플레이 일지 05  (0) 2024.02.21
용과 대검 플레이 일지 04  (0) 2024.02.20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