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로그라이트형식 던전 답파게임입니다

좀 짧아서 아쉽긴한데 여주가 쫄깃하니 괜찮습니다

씬이 단조롭지만 상황이 여러개라 좀 낫네요

 

더보기
왠 치녀가 있는걸 보니 제목값하네요
이성은 나오의 체력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던전을 탐험하는 도중 상태이상에 걸리고 말지만
뭔가 풀리지 않습니다
책을 주워 확인하면 그걸로 풀어야 합니다
에로상태이상 던전이였군요
기본적으론 이렇게 들고 시작합니다
던전으로 갑시다
근데 뭔 설명이 없네요
이기면 스킬을 얻습니다
가끔 카벙클도 나오는데
얜 이기면 필살을 줍니다
가끔씩 1번칸 무기를 녹슬게 만드는 함정도 나오네요
상태이상걸린 상태로 씬을 보는거라 색다른 맛이 있습니다
상태이상을 풀어줘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네요
아무튼 치료
노하우를 획득해서 다음부턴 전투중에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다른거도 구경해보죠
무기는 여기서 없앨 수 있네요
남은 갯수가 3개가 될때까지 삭제가 가능합니다
낮은 공격력을 가진 카드는 여기서 없애줍시다
상점도 있는데
여기서 초기무기의 질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샘은 그냥 회복용입니다
모험당 한번이고 업글로 2회로 늘릴 수 있습니다
아이템들도 있는데 폭탄보단 회복이나 무기강화템이 좋더군요
하다가 져버리면 4번이후의 템은 버리고 도망가는데
무기의 질과 갯수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
나중가면 2천넘게 벌 수 있습니다
이제야 알려주는 카드효과
이 둘은 그냥 공격이고
변신은 나오의 카드를 해당카드의 숫자로 변신시킵니다
변신이 6이라면 나오의 카드가 6이 되는 방식입니다
필살은 상대의 체력을 필살의 수치만큼 나누어 떨어져야 합니다
30이면 3이면 발동됩니다 데미지는 20으로 동일한거 같더군요 변신은 필살의 배율을 맞추기 위해 있는게 좋다던데 걍 공격만 하는게 편합니다
강화키트는 꽤 좋습니ㅏㄷ
특정층마다 보스전투가 있습니다
서큐버스가 더 얌전하게 입고있네요

 

일정층을 클리어하면 서브던전과 함께
특정층까지 좀 더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확실히 각잡고하니 보상이 다르네요
초기스텟도 강화해주고
꽤 시작스텟이 좋아졌습니다
나오는 어떻게 강화하나 했더니 상태이상 걸린상태로 끝까지오니 이벤트가 있네요
치녀맞네요
상태이상마다 있는 듯 합니다
서브던전도 와봤는데
클리어하면 돈을 주네요
끝까지 사주고
남는돈은 아이템이나 삽시다
서로 좋아하네요
본방도 가능해집니다
아무튼 치료도 할 수 있습니다
상태이상 걸린채로 돌아왔을때도 씬이 나온다고 하네요
샘도 같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찾고있던 박사도 만나고
순애는 그냥 나오네요
이제부터 필살도 씁니다만 더 귀찮습니다
옷호호호호호
약하네요
이기면 로봇이 싸우는데
자동수복도 있어서 꽤 셉니다
다만 계속 싸우다보면 과열로 폭발합니다
약하네요
주인공의 이상형이 던전을 돌파할 정도로 강한 사람이라서 그렇게 던전을 깨고 싶어했던거군요

 

순애최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