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설정은 좀 꼴리는데 도트가 너무 작고 분량이 너무 적네요

 

더보기
학교에 새로 부임
뭘 하려면
지배력을 올려야하네요
수업이나 합시다
다들 잘 왔나? 한사람 없는거 같은데
수업하는거 빼곤 나머지는 한사람을 위한 행동입니다
당장은 할게 없으니 수업을 진행합시다
지각생은 유이인가 보네요
마우스로 조작 다 해놓고 이건 또 키보드로 눌러야하네요
수업을 하면 스트레스가 오르고 지배도가 오릅니다
오후수업이 되니 유이가 와있고 지각생 앞으로
당장은 이거도 별 다를건 못하고
뒤로 돌아라고만 할 수 있네요
일단은 계속 수업을 해서
지배도를 올려줍시다
이거도 다 당장에는 별 할게 없고
집으로가 납시다
여기도 뭐 있나본데 당장은 없네요
꿀잠
부를 순 있게 됐는데 그 뒤는 못합니다
또 지각이야?
손들고 서있어
2가 되었습니다
유이가 있네요
오늘은 잘 왔지만
숙제를 안해왔네?
이때부터 체벌이 가능한데 체벌을 하면 선생의 스트레스가 줍니다
주말엔 놉니다
스트레스가 뭐 있나 싶었는데 100이 넘으면 장기휴직을 신청합니다
거 며칠일했다고
맨 아래 부끄러움을 준다도 스트레스가 팍팍 깍이니 열심히 해줍시다
주말에 외출도 가능하던데
왠 치녀가 있네요
3을 찍어주면
가정방문을 할 수 있는데
노출증치녀가 있습니다
엄마도 조교해줍시다
유이의 체벌을 더 강하게 할 수 있도록 허락받습니다
열심히 일
그래도 숙제를 안해오네
열심히 놀아주고
아이끼리 있으면
같이 놀 수 있습니다 이사람도 정상은 아닙니다
지배력이 높아지면 짧은 스커트로 등교를 할 수 있고 전날의 즐거움으로 노팬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쯤이면 괴롭히는게 아닌가
또 유이집으로 갑니다
보호자를 혼냅시다
보호자에게도 벌을 줍시다
더욱 큰 체벌을 약속받습니다
만 슬슬 유이가 정상적으로 와서 즐거움은 없습니다
그래도 노출하는걸보니 엄마쪽도 정상은 매우 아닙니다
5도 찍어주고
놀면 됩니다
이쪽은 스트레스가 -인 수치만큼 재화를 줍니다만 다 올리면 의미가 있나 싶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